러브흠 부부가 사는이야기, 화이트데이 (feat. 10년째 무던함)

in #kr6 years ago (edited)

어제가 화이트 데이였다죠 !!!!
네저도 사탕받았습니다. 헤헷
출근했는데... 요렇게 책상위에 귀여운 사탕 놓기 있기?없기?

IMG_8648.JPG

받은 사탕은 자랑을해야 제맛이죠.
무로맨틱가이 라고 하면 어디내어 놓아도 빠지지 않는 남편에게 받은 사탕을 자랑 해보았습니다.
갑자기 회사에서 챙겼줬다고 말했더니 ...
저녁에 줄려고 했다는남편.ㅎㅎㅎㅎㅎㅎ
저희 남편은 서프라이즈를 모르나봐요. 홍홍홍
무튼, 이렇게 부담스러운 카톡을 주고 받고 퇴근할때 뭘사오는지 궁금하더군요...

케잌사온다고하면 말려야겠다라는생각을 하루종일 했으나 ....
설마 케잌을사오겠어라며 남편을 데리러 갔는데.. 갔는데... 갔는데...
케잌박스가남편의 손에 들려 있더군요.ㅎㅎㅎ
남편의 뿌듯한 표정에 고맙다는 말은 연신하고 있으나 아... 표정으로 숨길수가 없어....
(전 빠바 케잌 별로 안좋아 하거든요.. T^T )
여보.. 고.. 고.. 고마워 !!!
승윤이 좋아하는 초코 케잌으로다가 이렇게 앙증맞은 아이들이 있는 케잌으로 사왔네요.

KakaoTalk_20180315_084013843.jpg

케잌에 촛불도 켜고... 화이트 데이 축하송(?뭘축하하는거지^^;;;)도 부르고
촛불은 승윤이가 끄고.ㅎㅎㅎ
그렇게 아름답게 화이트 데이를 마무리 했습니다

KakaoTalk_20180315_084013149.jpg

화이트데이에 멋진 서프라이즈는 없어도 이렇게 무언가를 준비해서 가족들과 함께 즐기면 된거죠 !!+_+
좀 무로맨틱해도 10년째 한결같이 무던하게 나의 곁을 지켜주는 짝궁이 저는 좋습니다. 헤헷

+덧, 한결같이 쇼핑가도 지루해하며 10년째 앉을데를 찾는 한결같은 남편입니다.
한결같음이 매력적인 양반. ㅋㅋㅋㅋㅋㅋㅋㅋ
(자는건 설정샷. 자꾸 자기좀 찍으래요. ㅎㅎㅎ 왜때문에 여보?T^T흠둥절)

Sort:  

ㅋ,,ㅋ 그래도 로맨틱하다 신랑~ >_</
흠이 신랑도 러블리 러블리해~~ ♥

로맨틱은 아니곻ㅎㅎ 언니 저녁 외식먹자 이래야 로맨틱한거 아니예용? ㅎㅎㅎㅎㅎ
걍 다정 다감한걸루. ㅋㅋㅋㅋㅋ

너무 예뻐요!!!!

감사합니다. ^.^

ㅋㅋㅋㅋㅋㅋ사탕말곤 저도 케잌밖에안떠오르네요..ㅋㅋㅋ

좀 서프라이즈로 뿅하고 주었다면 더 로맨틱 했을텐데요. ㅎㅎㅎ

어떤부분에서 무로맨틱함을 느껴야 하는거죠?

  • 케익을 싫어하신다니..흠님 그렇게 안봤는데 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린님. ㅋㅋㅋㅋㅋㅋㅋ
저희남편 너무 서프라이즈가 없지 않습니까? 전날 사와서 짠 !!! 너가 좋아하는거야 이런 서프라이즈 맛이 있어야죠 흐흣(드라마탓인가.^^;;;)

저 케잌 빠바 케잌을 별루 안좋아해요 !!! 다시 정정해서 적었어요. ㅋㅋㅋ
다른케잌은 좋아해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어쩐지. 나의 흠님이 그럴리가 없고말고!!!

전 그냥 넘어갔는데~ 다음에는 초코렛이라도 사가지고 가야겠어요.


팔로 꾸욱~❤

아.. 다음엔 꼭 초코렛 사가서 뿅하고 책상위에 두세요. ㅋㅋㅋㅋㅋㅋㅋ
그럼 폭풍 감동하심을 느끼실겁니다. ㅎㅎㅎㅎㅎ

사랑스런 승윤이 아버님..

이래봐도 저래봐도 내 짝이 최고야 그치?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로맨틱은 물건너 갔지만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
이래서 같이 살게 되나봐. ㅋㅋㅋㅋㅋㅋㅋㅋ

행복 바이러스 많이 많이 퍼뜨려주세요^^

네^.^ 감사합니다. !!!^^

행복한 화이트데이셨군요.
저는 간만에 외식 ㅠㅠ
자상한 남편 ^& 더 분발해야겠습니다.
저도 풀봇 응원ㅋㅋ

외식도 넘넘 좋죠 !!!!! 발레타인님도 아들에게도 잘하시구 아내분에게도 잘하시는거 같아요 !!!

ㅎㅎㅎ그래도 좋은 하루 보내셨네요~한결같은 사람이 최고인거 같아요^^

ㅎㅎ맞아요 주니님. ㅎㅎㅎ
저도남편이 처음에 너무 무던해서 좀 서프라이즈도 있고 로맨틱하였으면 좋겠다는 생각은 했지만...
한결같이 무던한 사람이 백배 낫다는걸 알게 되었습니다. ^^

와~ 케익 너무 이뻐요
저렇게 이쁜케익이 있다니
안좋아하셔서 안타깝지만
덕분에 승윤이는 넘 좋았겠어요~

케잌은 화이트 데이라 사왔나 봐요. . ㅎㅎㅎㅎ
승윤이가 넘넘 신났지요. ㅎㅎㅎㅎㅎ
헤헷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6649.04
ETH 3352.77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