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윤이의 초딩 라이프, 시험의 세계로 입문 ♡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러브흠입니다.

승윤이는 2학기가 되면서 부터 바빠졌답니다.
일기쓰기 숙제가 주어지고....
받아쓰기 시험을 보아요 T^T
물론 받아쓰기 시험은 의무가 아니라 학교마다 다르다고 하더군요.

받아쓰기 시험 본거 가져왔는데 빨간색 색연필이 83점이라는거 아니겠어요?
아무리보고 또보아도 다 맞은게 같은데 뭘 틀린거지?라고 생각했는데...
네잎클로바는 100점이래요 ㅎㅎㅎ
당당히 자신감에 차서 이야기하는승윤이를 보는데 기특기특

KakaoTalk_20180910_145740823.jpg

이제 승윤이도 시험의 세계로 입문하는거 보니 짠한마음도 들고. ㅠ_ㅠ
앞으로 얼마나 공부를 더해야 할지 휴 =3
결과보다는 과정이 중요하다고 승윤이에게 이야기 해주고 있지만.
이렇게 백점 받아오니 결과도 .ㅋㅋㅋㅋㅋㅋ중요한거 같기도 하지만. ㅋㅋㅋㅋㅋ
흔들리지 말아야죵 !!!

오늘은 도치맘으로 승윤이 자랑좀 했습니다. 캬캬
너그러이 이해해주세용 ㅋㅋㅋㅋ
마지막으로 시인감성 승윤이 시 투척하면서 물러나겠습니다.

KakaoTalk_20180911_121251406.jpg

즐거운 화요일 되셔용 ♡♡

Sort:  

이제 시작인거죠 ㅋㅋ
남자아이가 글씨도 잘 쓰고, 시 쓴 솜씨가 보통이 아닌데요...뿌듯하시겠어요..
마구마구 사랑스럽네요~~~

엄마는 좋겠다.
똑똑한 아이가 있으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롱다리님. ㅋㅋㅋㅋㅋ

승윤이 글씨 잘쓰는군요!!^^흠님은 좋겠다 ㅎㅎ
다른 선생님들이 깨끗하게 잘썼대요!!^^

헤헤 감사합니다. !!! ^^

잘하는데요!! 전 30점 맞으면서 컸어요 ㅎㅎㅎ

저도 그랬어요. ㅋㅋㅋㅋ 그래서 더 신기해요. ㅋㅋㅋㅋㅋ

귀여운 아이 감성 너무 좋아요~
''승윤이는 좋겠다 100점 맞아서 ~^^''

헤헤 저도 승윤이 시 보는데 넘넘 귀엽더라구요. ㅎ
ㅋㅋㅋㅋ
오늘저녁에 가서 써먹어야겠어요. ㅎㅎㅎ
시읊어 주면서 ㅋㅋㅋ

승윤아 힘내!! 무리는 노노
오늘도 행복 가즈아^&^

암요암요 무리는 노노 !! 근데 학교에서 점점 힘든게 주어지네요 ㅠ_ㅠ
행복한 하루 되세요 ^^

아이들의 감성에 놀랄때가 있죠~ 시험성적은 잘받으면 좋지만 살아가는데 큰 문제는 없잖아요 건강하고 밝게 자랐으면 좋겠네요^^

아이구 이제 승윤이도 바빠지기 시작하는구나!! 좋은 시절 다 간건가? ㅎ
받아쓰기 100점~ 따봉!! 멋진 시군!! ㅎㅎ

앗, 사실은 만점이었군요!ㅎㅎ
또박또박 글씨를 잘 쓰네요. :D

캬~시인감성 폴폴~~
승윤인 좋겠다.
받아쓰기 백점 맞고~
시도 잘쓰고^^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30
BTC 59249.03
ETH 2543.53
USDT 1.00
SBD 2.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