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개월전 나는 어떤 마음으로 포스팅을 시작 하였을까?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러브흠 입니다. ^^


손글씨만 잘쓰시는줄 알았더니 그림도 너무 잘그리시는 @sunshineyaya7님 감사합니다. (찡긋)


6개월전부터 스팀잇을 시작하였습니다.

꾸준히 하다가 계정복구신청하고 1달여를 기다리면서 스팀잇을 못했던거 말고는 그래도 꾸준히 포스팅을 해왔습니다. 포스팅을 보니 가장 많은 수익이 포스팅 하나당 60불짜리도 있고 가장 적은 수익은 0.8불의 포스팅도 있습니다. 노력에 비하면 작은 수익에 실망한적도 있었고 어떤때는 분에 넘치는 보팅을 받아 본적도 있었습니다,

사실 가상화폐의 지식이 전혀 없었고.. 남편도 스팀잇을 추천 해주었지만.. 가상화폐에 대해서는 무척 부정적이였기 때문에.. 쉽게 투자 할수 없었습니다... 투자할 여건도 되지 않았구요.. 지금 생각하면 저때 조금이라도 투자할걸하고 후회 하지만.. 아마 저시점으로 다시 돌아간다해도 쫄보라 쉽게 투자하지 못했을거 같습니다. ㅎㅎ

6개월이라는 시간동안 꾸준히 포스팅 하면서 글을 매일 쓴다는것이 부담스럽긴 했습니다. 글솜씨도 없었고... 딱히 잘하는것도 없고... 매일매일 소재 고갈이라는 문제에 턱턱 막히기도 했구요.. 제가 지칠려고하면 울 사랑 스러운 이웃 스티미언님들이 으쌰으쌰 기운을 불어넣어주셔서 6개월이라는 시간동안 꾸준히 포스팅을하고 버틸수 있었던것 같습니다. (갑자기 고백.ㅋㅋㅋㅋ)

또한 6개월전 스팀잇을 시작하고나서 일주일되던날 이런 포스팅을 제가 올렸더군요..
이런글도 함께 말이죠..

SNS를 통해 삶의 질이 높아질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포스팅의 글값(?)은 5달러
페이아웃되고 저때의 시세로 스팀달러를 환산 했다면 아마도 1600원정도의 수익일거라 예상합니다.
하지만 스팀 달러가 오른 지금 만약 저글이 페이아웃 된다면 2만원정도의 수익이 될것입니다.

10배의 스팀달러가 오르고 스팀이 2배로 오른 이시점...
우리 삶의 질이 높아 지지 않았나요?(찡긋)

그때부터 꾸준히 해서 받았던 스달과 스팀이 저의 지갑에서 천천히 불어나고 있네요. ㅎㅎ효자스팀 스달

그래서 저는 요즘 소소히 파워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돈의 값어치가 향후 어찌 될지 모르니깐요... 오르면 좋은거고 떨어지면 어쩔수 없는 인생의 수업료를 지불했다고 봐야겠죠..

단타도 해보고 다른 코인에 발도 담궈보았지만.. 비트코인 과 스팀 말구는 저랑 안맞는거 같아요. ㅎㅎㅎ이제는 눈돌리지 않고 파워업에만 열중하려 합니다. ^^

울 스티미언 여러분도 신중한 판단으로 성투하시길바라겠습니다. ♡
우리스티미언 여러분 앞으로 꽃길만 걸어용. ^^
행복한 하루 되세요 ★

Sort:  

좋은글 잘보고갑니다.
앞으로도 좋은글 많이 부탁드려요 ~

감사합니다. 정스님 ^^
행복한 저녁 시간 되세요 ★

저도 처음 시작은 너무나도 외롭고 쓸쓸했는데 아주아주 서서히 팔로워도 늘어나고 글쓰는 재미가 생기다보니 수익은 당연스레 따라오네요~ (아주 소액이지만;;)
모두모두 꽃길만 걸어요~^^*

저도 홀로 들어와서 의지할수 (?) 있는 많은 분들이 생겨서 너무 좋아요..
정말 좋은 분들도 많구요. 1!!
써니님도 함께 좋은 커뮤니티가 되어 보아요 ^^
행복한 하루 되세요 ★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시간이 지나면서 점점 보상도 좋지만 그냥 이곳이 좋아지더라구요.
뭐 하나 엮인것도 없는 사람들인데 말이지요.

그 어떤 책보다 재밌는 읽을거리들도 많구요.
그 어떤 커뮤니티보다 사람 냄새도 많이 나구요.

맞아요 ..이렇게 보상이 높아질줄도 몰랐지만.. 여기서 알아가는 사람들때문에 더더욱 훈훈한곳인거 같습니다.
다른분들의 삶을 엿보면서 배우는것도 많구요.
행복한 하루 되세요 철우님^^

오랫동안 꾸준히 작성하셨다는것도 너무 대단하십니다! 저도 이번에 처음으로 시작했는데 꾸준히 글을 쌓다보면 되돌아 볼 수 있는 추억들이 많이 남겠죠? ㅎㅎ 자주 놀러오겠습니다~

어찌어찌하다보니 이렇게 6개월이라는 시간이 지났네요..
hjeon님도 좋은일들만 가득하시길 바라겠습니다.
행복한 하루 되셔요 ★

굳 임돠!!^^

헤헤 ^^ 감사합니다.
티원님 !!!

귀여운 내 친구 ㅋㅋ
비트코인 과 스팀 말구는 안맞는데 ㅋㅋ

그럼 난 이더리움과 잘 맞는듯해 쿄쿄쿄쿄

이더 가즈아~~앗!!!!!!!!! 케케

오늘도 힘내자 친구야
늘 고마우잉!

이제 비트코인빨도 다떨어진듯. ㅋㅋㅋㅋㅋ
이제는 스팀만 해야할거 같앙. ㅋㅋㅋㅋㅋㅋ
내사랑 스팀. ~~~
이더~~ 진짜 어쩜 그리 오르지.ㅠㅠㅠㅠ
너의 손은정말 금손이야. ~!!!

힘내장 ~~
나도 늘 고맙징. ~!!

스팀잇 덕분에 더 알차게 살 수 있게 된 것 같아요. 열심히 기록도 하고 ^~^ 러브흐님 오래오래 봬요♥️

비단 수익만이 다가 아니긴합니다.좋은 분들도 만났고... 열심히 기록도 했고.
너도 앞으로 오래오래 뵙고 싶습니다. 신난다님 ~~~
행복한 하루 되세요 ★

러브님 열심히 잘달려오셨네요^^ 지금처럼 6개월 6년...
쭉쭉~~~ 성투하세요 화이팅^_^

아~~!! 감사합니다. 카페모카님 ~~!!
다함께 으쌰으쌰해서 성투해요 ^^
행복한 하루 되세요 ★

저는 원래 sns를 싸이월드이후로 안했던 사람인데
스티밋을 하면서 아~ 사람들이 이래서 sns를 하는구나 깨닫고있답니다

크큭 저도 싸이월드를 마지막으로 이렇게 열심히 한 sns가 없답니다. ㅋㅋㅋ
앞으로도 기린님의 소중한 글을 읽고싶은 1인입니다. ㅎㅎㅎ
행복한 하루 되어요 기린님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2884.65
ETH 2444.83
USDT 1.00
SBD 2.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