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씐나는 주사위 이벤트~ 뱅뱅뱅]죠스떡볶이, 둘이서딱세트 나눔합니다. (1분)★종료 @raheyna님 당첨 !!!

in #kr6 years ago (edited)

점심맛나게 드셨나요 여러분^_^
저는 지금 맛없는 점심을 먹고 와서 그런지 기분이 그닥입니다.
그래서인지 뭔가 씐나지 않습니다.
오늘 행복한 금요일인데. 흠흠 ㅠㅠ
오늘 저만 그런가요?

그래서 오늘 씐나는 주사위 이벤트를들고 왔습니다.
불금 즐거운 이벤트 ~~ 뱅뱅뱅 ~~ ★

저는6개월동안 스팀잇을 하면서 여적 주사위 이벤트를 하지 않는 사람입니다. ㅡ,,ㅡ
신박한 시스템을 왜 이용하지 않았을까요.
그래서 그래서 오늘은 신박한 주사위 이벤트도 한번 해볼겸 ...
씐이 나는 않는 오늘그냥 씐나게 이벤트 진행합니다.

♡ 보기만해도 군침이 도는 죠스 떡볶이 둘이서 딱세트 ♡

★참여방법

  • 댓글에 @주사위 라고 적어 주세요.

★당첨은 누가?

  • 주사위 숫자가 가장 높게 나오신 분이 당첨이십니다.

★어떻게 상품을 받나요?

  • 카카오톡 모바일로 보내 드립니다.

참쉽죠 ??????????? 지금 바고 @주사위 이벤트 GO!!GO!!

Sort:  

마시게따~~ㅎ
@주사위

평범한 주사위 실력이군요.
@autokjk70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51이 나왔습니다.

19금에 떡볶이 먹으러 가즈~아! ㅎㅎㅎ
@주사위

이정도면 평타인가요!
@noah326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48이 나왔습니다.

에라이~ ㅋ

ㅋㅋㅋㅋㅋ노아언니 흥분 가라 앉히세요 . ㅎㅎㅎㅎ

ㅋㅋㅋ 그러게요 ㅎㅎㅎ

떡볶이 생각에 잠시 이성을 잃었습니다. ^^;

@주사위 제발 99나와라!!!!! 제발!!!

평범한 주사위 실력이군요.
@lekang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57이 나왔습니다.

1빠 @주사위

가 아니네... ㅋㅋㅋ

주사위 운은 별로인듯하네요.
@gilma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19이 나왔습니다.

완전 큰 수를 주셨네요~!! ㅠㅠ

제일 낮은수 당첨일땐 99나오던데 이번엔과연ㅋㅋ
@주사위

주사위 운은 별로인듯하네요.
@songa0906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13이 나왔습니다.

힘내세요 쏭가님 ^_^

아잣!! 아잣!!

@주사위

별 느낌이 없네요.
@korealemon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66이 나왔습니다.

이런 기회 주셔서 고맙습니다!
@주사위

어제부터 좋은 운은 아니네요.
@whdgurclzls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32이 나왔습니다.

흠...여긴 죠스떡볶이가 없다요~ 후울쩍~ ㅠ

그래도 주사위는 굴려보세요.. ㅠ
저보다 낮은 수 나오시면 제가 죠스떡볶이 사서 방문하겠습니다. 하하

저도 줄서 봅니다....

그 줄에 축복을 내려볼께요! 짠짠~

19보다 낮게 나오는게 여간 어려운일이 아닐텐데말이죠 :(

ㅋㅋㅋㅋㅋ기린님 ㅋㅋㅋㅋㅋㅋㅋㅋ

크크크

저 분... 19금의 주인공 아니시겠습니까?!

@주사위
감사합니다.ㅎ

실망하지 마세요.
@alexshin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26이 나왔습니다.

신나는 불금 이벤트!
죠스 좋아하는 1인 바로 참여합니다!
@주사위

축하드립니다.! @jungs가 응원합니다.
@rayheyna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100이 나왔습니다.

헉!!! 이게 뭐야!!!!
나 백점 첨 맞아봐 !!!
나 떡볶이 좋아하는걸 정스님이 아셨나??ㅋㅋㅋ 응원해주셨네^^;;

헉 ㅠㅠㅠ ㅋㅋㅋㅋ 100은 못이기죠 ...!?

언니 축하합니다 ㅋㅋㅋㅋㅋ
신통방통하네 아주 ㅋㅋ

신통방통이긴 한데...
이벤트 주최자와 참가자들에겐 미안하네~ 넘 이벤트를 일찍 종료시켜버려서 ㅠㅠ
이런 문제때문에 정스님은 보팅주사위2를 개발하신것일까?

100이 떠버렸다 ㅠㅠ
축하드려요 ㅎㅎ

본의 아니게 이벤트를 일찍 종료시켜버려 죄송합니다 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운 래이언니. ㅎㅎㅎㅎㅎㅎ 축축축 축하합니다. ~!!!!
바로 모바일로 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634.72
ETH 3493.40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