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킷리스트 달성

in #kr5 years ago


아주 오래전부터 제 마음속에 담고 있었던 크고 작은 버킷리스트가 있었습니다. 그중 소소한 것 하나는 부산 놀러가기가 있었고, 성인을 대상으로 강의를 하는 것이었어요. 그리고 아이들과 함께 이곳저곳을 돌아다니며 일과 여행을 함께 하는 그런 삶도 꿈꾸었죠. 하지만 직장을 다니며 점점 ‘원래 꿈은 이렇게 서서히 사라지는 거구나. 이런게 현실이지..’라며 타협하며 포기를 했었습니다. 그때 남아있던 제 유일한 꿈은 ‘퇴사’였습니다.

오늘 강의를하러 부산을 내려가면서 마음이 괜시리 뭉클하네요.

LG전자 핸드폰사업부 해외마케팅팀 > 패션 온라인사업 > 수입화장품 에스티로더 온라인마케팅팀 > 건강유튜버가 되기까지 몇번의 진로 및 종목 변경이 있었는지.

지나고 보니 모든 발자취가 오늘이 있으려고 있었던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그때는 하나같이 다 쌩뚱맞은 시작이었는데도 불구하구요. 결국 이렇게 천직을 찾았네요👍🏼

앞으로 더욱 성장할 제 모습과 멋진 미래가 기대됩니다💕 그리고 그동안 끊임없이 새로운 도전을 해온 저에게 오늘은 좀 셀프 칭찬을 해주고 싶네요🤣

#장하다진소희

#사랑한다내자신아😍

#러브에코 #자기개발 #오늘의생각 #버킷리트 #꿈꾸는엄마 #열차안 #감성글 #꿈 #목표 #kr #share2steem



love_echo_jin


Posted from Instagram via Share2Steem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2796.11
ETH 3045.55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