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벽을 깨우는 자 #미라클모닝

in #kr4 years ago

IMG_8914.jpg

처음에는 6시 기상했다가 서서히 5시로 바꾸고, 그 다음에는 4시, 또 다시 3시 반으로 앞당겼는데, 시간을 조금 더 효율적으로 쓰고 새벽 시간을 더 길게 가지고자 3시 기상으로 바꿨어요. 9시에 잠들고 3시에 기상하는 스케줄로.

아이들도 조금 더 일찍 잠드는편이 더 나은듯하여 온 가족이 8시부터 안방에 모여 뒹굴다가 9시에 함께 잠들어요ㅎ 여럿이 더불어 먹고 자는 것이 아이들 정서에 더 좋다고 하네요^^ 저는 사실 유튜브를 시작한 이후로 밤에 일을 하는 습관을 가지다 보니 아이들과 함께 뒹굴고 하는 시간을 못 가지는게 제일 아쉬웠거든요. 왜냐하면 그때가 가장 온전하고 따듯하게 아이들과 교제를 나눌 수 있는 시간이기 때문이죠.

유튜브 시작한 이후로 3년간 그 시간을 빼앗긴게 사실 제일 안타까웠는데, 다시 이렇게 회복하니 너무 좋습니다 :) 아이들도 잠자러 안방으로 들어가는 시간을 제일 행복해해요. 온가족 한 방에서 뒹굴며 그날 감사한거 3개씩 말하는 감사 릴레이 시간을 갖는데, 이제는 울집 막둥이인 아들이 하루도 건너 뛰지 못하게 먼저 감사릴레이 해야한다고 말해주니 얼마나 감사한지요^^

아직 올해 5살된 아들은 감사한 내용이 모두 맛있는 음식 관련 내용이지만요 ㅎㅎㅎ (너무 귀여워요)
여러분도 매일 저녁에 온가족 감사 릴레이 한 번 해보세요^^ 정말 너~~~무 은혜로운 시간이 될거에요❤️

IMG_8859.jpg

Sort:  

안녕하세요 😀 미라클 모닝 하시는군요~
스팀에서 미라클모닝 커뮤니티를 만들어보고자 합니다.
서로 격려하고 힘이 되는 공간 '같이' 만들어 갔으면 좋겠습니다. 관심 있으시다면 들려주세요~
https://steempeak.com/c/hive-198577/created

와~~ 좋은 일 하시네요!! 들려볼께요!

셋째가 나오면 첫째와 둘째는 따로 재워야하나 고민 중이었는데 참고할만한 정보네요.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셋째!! 존경하고 부럽습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4523.93
ETH 2291.82
USDT 1.00
SBD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