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코인원에 있던 부스러기 화폐들 정리 끝!!

in #kr7 years ago (edited)

현재 거래하고 있는 거래소들 중 한 군데인 코인원에 있던 가상화폐들 싹 정리했음.

당시 비트코인 이외에는 뭘 사뒀는지 기억이 정확히 없었음.

그후, 투잡하며 또 다른 사업 준비하느라 바빠 그동안 그냥 놔둠.

근데..

올해 딸 아이의 미국유학 준비서류 중 하나인 부모예금잔고증명서(20000$)를 준비하는 상황이 생김

어디서 현금을 만들어 통장에다 넣어둘까 고민하다 코인원 부스러기 존재가 생각남.

코인원에 들어와보니 BTC과 함께 BCH가 나를 보며 인사함.

엉!!

근데 ETH도 그 옆에서 처음보는 꼬봉같은 애(BTG)하고 나란히 줄서서 아는체를 함.

헐!! 대박!!

쬐끔했던 BTC!! (감동 또 감동) 네가 언제 동생들을 이렇게 잘 보살피며 컸냐!!

"어째든 얘들아 반갑다. 너희들 정말 알아서 잘 컷구나. 근데 너희들 잘 보살펴줄 새로운 주인에게 가거라."

재빨리 작별인사 고하고는 애들 팔아서 한몫 단단히 챙기고 나옴 ㅋㅋㅋㅋㅋ

저 나쁜주인 아니죠? ㅋㅋㅋ

Sort:  

그럼요.. 잘하셨습니다~!! 나쁜주인이라니요..^^;
누구라도 그렇게 하셨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ㅎㅎ

Very good..

Thank u~~

You are wel..

헉 꽁돈 생기셨네요!!
오래 나둬셨으면 금액도 엄청 올라있을껀데!!
부럽습니다~

ㅋㅋ 올해 운 다썼을지도 모릅니다~~

와ㅋㅋ 축하드립니다. 기분 좋으셨겠네요^^

기분좋네요^^
인근지역이면 여기 모이신 분들하고 식사라도 같이하면 좋으련만 아쉽네요.
감사합니다~~

그 맛이죠 ~~

ㅎㅎ 고맙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29
BTC 63578.99
ETH 2611.82
USDT 1.00
SBD 2.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