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 전자화폐 이해하기(14) ] 우리는 왜 가치 있다고 말하는가?(1) (스팀편) / Why do we say it is worthwhile? (about steem)

in #kr7 years ago

그동안 글 올리실 때마다 매번 읽으면서 많은 도움이 되고있습니다.
오늘은 아예 팔로우해서 구독합니다 ㅎ

Sort:  

도움 되셨다니 뿌듯합니다. 깊이있는 지식을 전달 드리는 것은 아니라.. 제 스스로에게 아쉬움이 남습니다. 그럼에도 많은 분들이 공감해주시니 항상 감사한 마음으로 정리하고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이미 @lovedj 님 팔로우~ 하고 있었네요..^^ 감사합니다.

우리동네 사셨으면 좋았을걸요 많이좀 대화나누면서 배우게요.
앞으로 더욱 서로 격려하고 보팅하면서 좋은글 함께나눠요.

감사합니다.. 어느 동네 사시는지는 모르지만.~ ^^; 지구 밖만 아니라면, 언제든지 뵐 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 참고로 전 서울상암과 강서 그리고, 화성 동탄을 오간답니다.

제 지역(경기북부)과는 좀 먼듯합니다만 스팀잇이 좀 더 활성화가 된다면 정모를 통해 만날 수 있을거라 봅니다.
언제 한번 스팀잇 송년회 개최건의해 봐야 겠어요 ㅎㅎ

계신 의정부지역에 아직 제가 잘은 모르지만 스팀kr 커뮤니티의 모임의 장소가 있는 것으로 어림짐작 해봅니다. 모임을 추진하시건 혹시라도 소식듣게 되시면,~ 저에게도 한번쯤 언지 부탁 드립니다~~ 일상에 치여
살다보니, "정모"라는 단어가 멀다가도~ 참 친숙하게 다가 오는것 같습니다.

skt1님!
죄송해요 제가 이제 글을 봤어요.
의정부에서 그동안 정모라기 보다 아는 분들 몇 몇이서 가끔 모이긴 했죠.
그리고 제가 지난달 스팀잇에 6월 중으로 정모를 갖기로 공표를 했는데 알고 지내는 분들중 한 분이 6월이 들어서면서 지난주에 날짜를 잡아 첫 모임을 오늘 갖었죠.
안타깝게도 저는 오늘 개인 사정으로 참석을 못했습니다.
오늘 여러분이 모여서 아직 무슨얘기들을 나눴는지는 잘 모르지만 앞으로 정모가 생기면 꼭 개인편으로 말씀드리겠습니다.
그런데 한 가지 제안이요.
skt1님도 제가 부러워하는 스팀잇지식인 중 한분이신데 주변지역에 정모를 직접 만들어 보시는게 어떨까요?

어이쿠... 죄송하긴요.. 무슨 말씀을..^^; 다음에 기회에. 뭐 그때도 안되면, 그담에 뵈어도 됩니다. 저 역시도 시간이 여의치 않았음에서 설레임이라는 그 하나로 무작정 찾아 뵜던것 같습니다. 이번은 아니었지만 다음에 모임이 또 잡히면, 연락 부탁 드립니다.~ ^^

그리고 생각해 보니, 제가 거주하는 주변에서 추진하고.~ 멀리 오시게 하는것도..^^

아마 직접 사시는 지역에서 추진하시면 더 잘하실걸요.
활성화되면 연말에 조인해서 송년회해도 될테니까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702.61
ETH 3485.24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