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 시민활동가 입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저는 제가 살고있는 지역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는 시민활동가 입니다.

현재 저의 목표는 우리 지역에 저처럼 관심을 가지고 있는 지역주민들과 함께 <의료복지사회적협동조합> 을 만드는 것입니다.

우리가 스스로 주인이되어 병원을 운영함으로서 과잉진료가 없는 안전한 의료서비스를 제공받는 삶을 누리고자 함입니다.

물론, 저는 앞으로 만들어질 우리의 조합이 대한민국 최초로 <STEEMIT 시스템>을 도입함으로써 가장 혁신적이며 미래지향적인 운영방식을 주도하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여기는 의정부입니다. 의정부나 인근 지역에 사시는 <STEEMIT 멤버들> 의 강력한 지지와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P.S. 훌륭하신 분들이 선무님의 글에 많은 댓글을 달아주셨네요~~~~

발표를 해야한다면 말하는 이가 큰 부담을 갖지않고 표현할 수 있는 알맞은 어휘와 문장을 선택해서 하는 것이 심사기준에서는 괜찮을것 같다는 생각을 드립니다.

저는 영작 못했다는 부분만 올려드리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영상을 보면 앞부분에서 취약성을 약점으로 생각하는 것은 위험한 사고방식이라는 얘기가 나옵니다.
The video suggests thinking of vulnerability as weakness is a dangerous way of thinking.

내가 그것과 함께할 때 그것은 내가 삶이라는 경기장으로 들어갔을 때 힘이 될 것입니다.
When I join it, it will give me strength when I enter the arena of life.

말하기 대회라는 경기장으로 들어오기 전에 나는 나에게 실수해도 괜찮다고 말해줬습니다.
Before I entered the stadium called the Speaking Contest, I told myself that I could make mistakes.

제가 Speaking 콘테스트에 참가하기 전에, 저는 제 자신에게 실수를 할 수 있다고 말했어요.
Before I participated in the Speaking contest, I told myself I could make mistakes.

그리고 그 실수를 두려워하는 나의 ‘shame’과 함께 이 발표를 하고 있죠.
And I'm making this announcement with my shame, which is afraid of the mistake.

Sort:  

스팀잇!!
끝까지 버텨보자!!

화!!

이!!

팅!!

그냥 내다 팔까?

아니다!!

no pain,

no gains!!

스팀 블록체인을 기반으로 조합을 만드신다면 성공에 한발짝 다가 서시지 싶습니다.

앞으로 많은 조언 부탁드리겠습니다.

전 개인적으로 스팀잇을 알게 된 이상 제가 준비하고 있는 의료복지사회적협동조합에 우리 스팀잇 멤버들이 많은 관심을 가지고 참여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참여함으로써 향후 힘을 합쳐 구성원들에게 스팀잇의 효용성을 함께 이해시키고 실제 스팀블록체인 시스템을 도입하여 초기운영 부터 경영에 반영될 수 있도록 말입니다.

환영합니다. 팔로우합니다~^^

성원에 감사드립니다.
워낙 컴맹인데다 아직 블로그 활동이 서툽니다.
열심히 하겠습니다.

어서오세요~

감사합니다~~

환영합니다~ 의정부 소모임 생기겠는데요? ㅎㅎ

네 하루속히 모임이 만들어지길 바랍니다.

정말 훌륭한 목적으로 시민운동을 하시고 계시는군요. 진짜 멋집니다.
스팀잇 한국 커뮤니티에서 그 멋진 사업 이루어질거라 믿습니다.
환영합니다~^^

감사합니다.
네~ 제 역량이 닿는 만큼 그렇게 도전해보고 싶습니다.
많은 성원 바랍니다.

반갑습니다 앞으로의 활동이 기대됩니다
자주 뵙도록 해요^^

네~ 이제 밴드활동 싸~~~악 정리해 버리고 매진해 볼까 합니다.
자주 뵈어요.

환영합니다. 그리고 영작 감사합니다.

선무님의 조언들 늘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주소복붙해습니다. 따로 읽어 보겠습니다~~

반갑습니다

네 반갑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2659.86
ETH 2534.03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