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민의 지혜를 본받아

in #kr6 years ago (edited)

예전에 필리핀에서 가족과 함께 2년 여 가량 지낸 적이 있습니다.

그 곳에서는 바나나를 이렇게 걸어 놓더군요.

한국에 돌아와서 지금까지 그들의 삶의 지혜를 본받아

바나나를 걸어두고 하나씩 따먹으니

재미도 있고 여러가지로 좋습니다.

Sort:  

열대과일 중 하나인 망고를 처음 먹을때 무슨 쿠린내가 나는 것 같기도하고 좀 거부감이 있었는데 필리핀을 떠나올 때쯤에는 제가가장 좋아하는 열대과일이 되었답니다. ㅎㅎ

맞아요ㅎㅎ 필리핀에서는 꼭 바나나를 이렇게 걸어두더라고요~ 저희 학교 기숙사에서 일하시는 분들이 다 필리핀 분이셨는데 아이들 간식으로 바나나를 항상 저렇게 준비해주셨어요! 필리핀에서 바나나 종류별로 많이 먹었었는데 또 먹고 싶네요~

ㅋㅋ 전 그 중에 고구마색깔의 바나나가 기억나요
댓글 감사해요~~

아시는 분이 옷걸이에 바나나 걸어놓고 드셨는데요, 그 생각이 납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501.83
ETH 2650.23
USDT 1.00
SBD 2.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