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 서비스 받으세요~

in #kr7 years ago (edited)

제 딸이 세수하러 들어가려는 저를 다급히 부릅니다.

딸 : 아빠!!

나 : 응? 왜?

딸 : 아빠 저한테 오늘 서비스 받으세요~

나 : 뭔데? 무슨 서비스? 마스크팩?

딸 : 아뇨. 피부관리 서비스라구요. ^^
오늘 제가 아주 좋은걸로 준비해 놓았어요.^^

그러더니 저를 차례차례 세안하는법 부터 화장품을 바르는 법을 일러줍니다.

이윽고 모든 과정을 다 마치고 소감을 묻습니다.

딸 : 아빠 피부관리 받으신 느낌 어때요?

나 : 너무 좋은것 같애^^

딸 : 아빠, 음.. 그런 멘트말고 좀 더 뭐 다른 표현 없을까요?

이 때 애 엄마가 끼어듭니다. 아휴, 이왕 말하는거 샾에서 돈 내고제대로 받은 느낌이 든다거나 피부가 한결 촉촉하고편안한 느낌이 들어 평소 로션만 바르던 느낌하고는 비교가 안된 다고 해야지~~~ㅋㅋ

나 : 아. 그러네ㅎㅎ 아빠 딸 ㅇㅇ아! 피부가 살아난 기분이들어 ㅎㅎ

딸 : 아이구. 됐어요. 옆구리 찔러 절받기네요 ㅋㅋㅋㅋ ㅋ

나 : 아무튼 우리 예쁜딸 때문에 아빠얼굴이 호강했네. 고마워~~ㅎㅎ(안아줌)

옆에서 제 아내도 딸애의 모습을 보면서 흐뭇한 미소를 지으며 말합니다.

아내 : 이젠 엄마대신 아빠를 잘 챙겨줄줄도 아네. 기특해. 근데 ㅇㅇ원아! (갑자기 정색함) 다음주는 내 차례다! 잊어버리면 알아서 해라!!!!!!!!!!

나와 딸 : ^^ ^.^1517844680588.jpg

  1. 각질제거
  2. 토너
  3. 앰플(에센스)
  4. 아이크림
  5. 탄력크림
Sort:  

하...정말 이런글 볼때마다 결혼하고싶다는 생각이 팍팍듭니다.
따님과 아내분. 그리고 lovedj님 세분이서 가꾸신 아름다운 가정이
너무 부럽습니다!

ㅎㅎ 결혼.. 서로 조금만 이해하고 살면 해볼만 한 것 같아요. 더구나 예쁘고 사랑스런 아이가 생기면 더욱 더요. 댓글 감사합니다~

어머나. 알콩달콩 너무 재밌어요! 따님께 스킨케어도 받으시고 ^^ 사랑의 서비스 제대로 받으셨네요 :)

아. 스킨케어라고 하는군요 ㅋ
관심댓글 감사합니다~~

훈훈함과행복줄줄~^^~
기 받아가요~ ㅎ해피바이러스~~~~~

ㅎㅎ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아빠십니다.
피부가 맑고 투명하지요.동안되시는 겁니다.

동안이요? 야호!
댓글 감사합니다~~

고소한 냄새가 여기까지 나네요. 행복해 보이십니다^^ 업보팅합니다.
좋은 하루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326.84
ETH 2648.69
USDT 1.00
SBD 2.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