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전석바닥시트 왜필요할까??

in #kr6 years ago

운전전 바닥시트 누가 훔쳐갔네요..

문을 잠궈두지 않고 잠깐 한 20여 분 자리를 떴다가 돌아와

살펴봤더니 아 ~~

ㅆㅆ씨~~

어떤 놈이 스틸을 한거예요 그새..

그래서 싼거 하나 인터넷에서 찜 했습니다.

가격 37,000원(배송비2500포함).. 너무 아까움 ㅜ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참.. 각박한 세상입니다~
ㅎㅎㅎ 적선하셨다고 생각하셔야죠 뭐 ^^

그래야겠죠 ^^
연휴 잘보내세요~~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lovedj님, 헐 차시트는 차마다 좀 다를텐데 어찌하여 시트를 가져갔을까요??? 가격을 떠나서 기분이 안좋으셨겠네요.. 차문은 항상 잠그셔야 할 듯 합니다. 추석명절은 잘 보내셨나 모르겠네요~~ 편안한 밤 되시길 바랍니다~~

네~
필리핀 사시는 지인께 추석명절 물어봤더니 그곳은 전혀 분위기 제로라고 해서 사진보고 분위기라도 느끼시라고 했죠 ㅎㅎ


네 ㅎㅎ 감사합니다~~ 오늘도 편안한 밤 되시길 바랍니다^^

별걸 다 훔쳐가는군요ㅡㅡ;

와.. 운전석 시트도 훔쳐가나요.. ? 별걸 다..

사실 그 날 지인(미국인)을 태우고 텃밭구경 시켜주고 점심먹으러 갔는데 벌어진 일이었답니다.
쫌 창피했죠 ㅋ
근데 아직도 일본에 계신가요 ㅎㅎ

ㅠㅠ 당황하셨겠어요 ㅎㅎ 저는 11월 6일에 돌아 갈 계획입니다 !!

세상에 그걸 가져가는 사람이 있을줄이야.... 더 좋은 일이 생길겁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ㅎㅎ

난감하군요. 쓰던 매트를.. 전 예전에 사이드미러 거울만 뽑아간 경우를 당했었는데요. 카센터 까지 사이드미러 없이 가는데 완전 진땀 났었네요.
세상엔 별 이상한 사람들이 다 있는 것 같습니다.
편안한 밤 되시길...

거울만요??
기각막히네요..
skuld2000님도 편안한밤 되세요^^

허 ~ 참!!
기가 막히네요~~
오랫만입니다. lovedj님
황금연휴 잘보내시쥬~?

그 순간 기가 콱!!l 막혔죠 ㅎㅎ

네 오랜만이네요. 반가워요~~
이번 연휴가 너무 길다보니 적응이 안되더군요 ㅋㅋ

남에물건 가져가는거..
참 이상한 심보입니다..

ㅎㅎ 헛웃음만 나오더군요..

ㅋㅋㅋㅋㅋㅋㅋ웃으면 안되는데 아니근데 그걸 왜 훔쳐갔데요ㅋㅋㅋ
참나 세상참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625.87
ETH 3563.07
USDT 1.00
SBD 4.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