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at's in my pocket ?! 난 뭘 가지고 다니는가

in #kr7 years ago (edited)

대문.jpg

안녕하세요 @louispark 입니다.

이번에는 @mattchoi 님과 @kimsungmin님께서 What's in my pocket 에 추천해주신 주머니를 털어놔보려 합니다.
두분이나 저의 주머니를.. ㅎㅎ
주머니 정리시간을 가지게 해주신 @mattchoi, @kimsungmin 님께 감사인사를 드립니다.

시작하겠습니다.

우선 전 요즘 백수이기 때문에 가방을 잘 들고 다니진 않지만, 꾸려보았습니다.

네.. 키와, 샤오미 삼각대 셀카봉, 휴대용 면도기, 지갑, 립밤, 책(?)이 있습니다.

하나씩 살펴볼게요.

샤오미 셀카봉과 블랙몬스터 립밤입니다.

셀카봉은.. 어딜가나 사진을 찍을 때 없으면 허전하기 때문에 자주 들고다닙니다.
(사실 판매하던 제품인데 남아서 들고다닙니다)

립밤은 잘 바르지는 않지만 없으면 허전한 느낌때문이랄까.. ?

그리고 휴대용면도기 by 올리브영 !
이건 잘 안들고 다녔었는데 한 번씩 아침에 면도하는 걸 까먹고 나왔을 때 유용하더라구요
아주 잘 쓰고 있습니다 ㅎㅎ
얼마 전 웰치스 폭발사건 때문에 좀 문제가 생기긴 했지만요.


제 지갑입니다.. ㅎㅎ
친구가 군대에서 순항훈련 당시 선물해 준 지갑인데 거의 다 뜯어져 가는군요 ..
수명이 다해가나 봅니다 ㅠ ㅠ
안에 현금은 항시 한 푼도 없으며, 물론 카드에도 없습니다.


그리고 책 ..ㅎ ㅎ 읽진 않지만 마음에 드는 책을 모으는걸 좋아해서 일단은 가지고 있습니다.
읽어야 하는데 마음만 자꾸 앞서가네요.
분발해야겠어요.

마지막으로 제일 중요한 것 !

우주에서 온 저의 갤럭시 S8
밖에서도 스팀잇에 접속하기 최적의 환경을 만들어 절 어시스트 해주고있죠.
아마 저는 이게 없으면 불안해서 못돌아 다니지 싶습니다 ㅎㅎ

보잘것 없는 Poket을 뒤져보았습니다.
하고나니까 정리하는 시간을 가진 것 같아 좋기도 하네요 ㅋㅋㅋㅋ

저는 @corn113님과 정리 정말 안하는 친구 @d-m 의 포켓을 한 번 열어보고싶습니다
공개 해주실껀가요..? ㅎㅎㅎ

Sort:  

ㅋㅋㅋ 저랑 비슷합니다!!

모든 남성분들은 비슷하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ㅋㅋㅋ 역시 남자의 가방이네요.

조금 설정을 해야하나 고민했지만.. 솔직하게 올리는걸로 ㅋㅋㅋ

짱짱 잘보았습니다. 주머니터는게 유행이군요. 저도 조만간 털어야겠네요. 잘보고 갑니다.

제 주머니를 봐주시다니 감사합니다 ㅎㅎ 올려주시는 글 잘 읽고 참고하고 있습니다 !! 목표를 설정하는데 힘이 됩니다

아 ㅎㅎ Louispark님 정말 남자들은 가지고 다니는게 뻔 하긴 하네요.
오픈 포켓을 해 주신 Louispark님 정말 감사드립니다^^

아마 모든 남성분들의 주머니를 털어봐도 똑같을거란 생각을 해봅니다 ㅎㅎ

그렇죠 뭐 다른게 있을까 싶은데요 ㅎㅎ

오잉 휴대용 면도기...?!?! 저런거 비쌉니까???

올리브영에서 1~2만원 정도에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ㅎㅎ

보조배터리인줄 알았는데 면도기였군요!
이정도면 깔끔한거 아닌가요??ㅋㅋㅋ

넵 면도기입니다 ㅋㅋㅋ 이 정도면 조촐한 포켓이라 생각합니다

원래 남자는 별거 없느겁니다?! ㅋㅋ

원래 남자는 폰과 지갑 두개면 됩니다 !!

깔끔하시네요
저랑 다르신듯ㅋㅋㅋ
잘보고갑니다.

@mattchoi 님도 깔끔하시던데요 뭘 ~ ㅎㅎ 감사합니다

오~ ~ 가방안을 들여다 보는 글이 여성분들만 하고 계신줄 알았는데 남자분들도 하고 계셨군요^^ 잘 보고 갑니다. 그래도 저보다 많이 가지고 다니시네요 ㅎㅎ

오홍, 책이 저도 탐나네요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4549.55
ETH 3170.62
USDT 1.00
SBD 4.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