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아침포스팅

in #kr7 years ago

대문.jpg

안녕하세요 @louispark 입니다

토요일 밋업을 참석하기 위해 서울로 하루 전에 미리 올라가있으려다 보니 오랜만에 일찍 포스팅을 하게 되었네요. 창원에서 출발하면 5시간이 걸린다니 ㅠㅠ 너무 먼 거리입니당.
하루 전에 도착해서 서울 구경도 좀 하고 친구들이랑 놀다가 여유있게 제이슨 카페로 가야겠습니다 !
오프라인 모임은 참석해도 해도 떨리기도하고 기대도 되네요 : )

비가 안 오면 좋겠는데, 서울 일기예보는 빗줄기로 가득하네요.
가방안에 우산을 챙겨서 가야겠습니다 ㅋㅋ

드디어 금요일!! 모두 화이팅입니당

Sort:  

요즘 날씨는 정말 변덕스럽네요. 어제밤에도 갑자기 비가오고요. ^^ 밋업 부럽네요. 잘갔다오세요~~

그러게요 ㅠ 비가 왔다가 안왔다가 하네요 ㅎㅎ 다녀와서 포스팅할게요 !

밋업하러가시는군요 ㅠ 부럽습니다ㅎㅎ 즐거운시간보내고오시길!

오셨으면 좋았을텐데 ㅎㅎ 다녀오겠습니다 !!

밋업 잘다녀 오세요! 친구들과 즐거운 시간도 보내시고...ㅎㅎ

네 감사합니다 ㅎㅎ 많이 걷고 자전거도 타고 놀았네용

비가 안내리길 기도해 드릴게요 ^^ ㅋ

비가 쪼금 내리더니 이제 그쳤어요 ㅋㅋ

오~~ 왕복 10시간을 투자하시다니 열정을 응원합니다.^^

10시간을 투자한만큼 만족하고 올 것 같습니다 ㅎㅎ

밋업 참석 부럽습니다^^

오셨으면 좋았을텐데 ㅠ

부럽네요..후기 기대하겠습니다. 여러분들의 다양한시각에서의 관점이 궁금합니다. 꼭 후기 작성해주세요...꼭 가고싶지만...목구멍이 포도청이라..ㅜㅜ

다녀와서 후기 포스팅 하겠습니다 ㅎㅎ 놀러와주세요 ~

멀리서 올라오셨네요
반가운 만남하시고 즐거운 시간되시길 바랍니다

하루동안 스팀잇을 못해가지고 ㅠㅠ 이제서야 댓글을 다네요 ㅎㅎ 재밌게 다녀왔습니다 !! 후기 보러 와주세요 ~

I'm so impressed!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보팅하고가요~~

감사합니다 ㅎㅎㅎ 자주뵈용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0607.86
ETH 2620.83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