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TRAVEL WITH IPHONE #29 📸 Vietnam /닌빈에서 다낭(Danang)으로 향할 때, 야간열차를 타야하는 이유를 보여드릴게요 :)!!

in #kr7 years ago

@iphonetraveler 님의 글들을 제가 스팀잇을 처음 시작할 때 보고 오늘에서야 전부 다 몰아보네요. 자주 들르지 못해 죄송합니다 ㅎㅎ 제가 예전부터 꼭 해보고싶던 여행작가, 여행 블로거 다 하고 계신것 같아 부럽기도하고 한편으로는 저도 도전해보고 싶은 의욕이 불타오릅니다. 정성스런 포스팅에 댓글을 달지 않고 그냥 지나갈 수 없네요 ㅎㅎ 항상 응원합니다 !! 제가 가장 좋아하는 안시내 여행작가님 만큼 팬입니다.

Sort:  

아니에요 저도 한달동안 여행하다가 이제 포스팅한지 1주일 밖에 안됐어요ㅎㅎ 앞으로 자주 와주셔서 읽어주시는 것만으로도 감사해요!! 아직 글 실력이 미흡하지만 요체보다 다체를 쓰면서 좋은 글과 사진이 어우러질 수 있도록 할게요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6682.62
ETH 3447.75
USDT 1.00
SBD 2.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