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초보자를 위한 비트파이넥스로 EOS 구매하기 !!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louispark 입니다.

최근 EOS 코인이 인기를 얻고 있는데요.

저는 ICO를 한 번도 참여해본 적 없고 조금 어렵다(?) 라고 느껴져서 거래소에서 거래를 했어요.

EOS는 현재 여러 거래소가 취급하고 있지만,

오늘은 비트파이넥스로 EOS 구매하는법에 대해 아추 기초적인 방법을 알아볼게요.


비트파이넥스 바로가기



회원가입은 생각보다 간단한 절차로 이루어집니다.

이렇게 하고 나시면, 이런 메시지와 함께 위에 입력하신 이메일로 메일이 날라오는데
메일로 들어가셔서 확인 해주시면 가입이 바로 완료됩니다 !

그 다음은 폴로닉스나 비트렉스에서 EOS 코인을 구매 가능한 BTC 혹은 ETH를 비트파이넥스로 옮겨야 합니다.

저희는 입금을 해야하기 때문에 오른쪽 상단에 DEPOSIT 을 눌러줍니다.

그러면 여러가지 지갑이 뜨는데 이 포스팅에서는 BTC를 이용하므로 BitCoin를 눌러줍니다.

그리고 Click to generate address 지갑 생성 !!

그 다음 폴로닉스 ㅡ> 비트파이넥스로 옮겨야 하기 때문에, 폴로닉스에 접속해줍니다.

그 다음 우측 상단에 BALANCES ㅡ> DEPOSIT & WITHRAWALS 클릭 !

비트코인 BTC 를 찾으신 후 저희는 폴로닉스에서 출금을 해야하니 Withdraw를 클릭 !

address 에는 위에 생성시킨 주소를
amount 에는 보낼 BTC를 입력해줍니다.
그리고 withdraw 하시면 약 30 분 후 비트파이넥스로 BTC가 전송됩니다.

BTC가 전송된것을 확인하고 나시면

왼쪽 위 트레이딩 창에서 EOS 거래를 하실 수 있습니다.
저희는 EOS/BTC 클릭 !

그리고 나면 왼쪽에 호가창이 보이실텐데요.

여기서 매매 활동을 하시면 됩니다 :)

비트파이넥스로 EOS를 조금 구매해보고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어 적어보았습니다.
내일은 EOS 코인에 대한 기본적인 내용을 알아보겠습니다 : )
감사합니다 !!

Sort:  

유용한 정보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skt1 님 EOS 들어가기전에 글 너무 유용하게 잘 읽었습니다 ㅎㅎ !

과찬이십니다~.. 아이쿠야.. 그렇게 생각해주시니.~ ^^; 감사합니다.~
저도 ~ @louispark 님 글 꾸준하게 잘 읽도록 하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블로그 자주 놀러가겠습니다 자주 뵈요 ^^ ~

eos 지금은 들어가기도 무섭네요 ㅋ 얼마나 더갈지 지켜봐야죠

그러게요 ㅎㅎ 저는 그냥 관망하기로 했습니다 : )

유용한정보감사드려요 ㅎㅎ!

@zoomm 님 감사드립니다 : ) 자주 이용해주세요 !

잘 읽었습니다!
비트파이넥스 이용법을 마침 찾고 있었는데 단비같네요!

ETH는 비트파이넥스에서 현재 스마트 컨트랙트를 막아둔 상태고...
그래서 비트코인을 전송해야하나 싶은데
국내거래소하고는 호환이 안되나요? ㅜㅠ corbit 에서는 전송을 아무리 눌러도 실행되지가 않네요...

엇 도움이 되셨다니 감사합니다. 비트파이넥스 저는 코인원과 폴로닉스에서 비트코인을 전송해서 사용하였습니다 호환 가능한걸로 알고 있어요 !!

아 감사합니다! 한 번 알아봐야겠네요

호가창에서의 매매에 대해서 조금 더 자세한 정보가 필요합니다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0078.84
ETH 3197.52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