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cubo 님이 보내주신 스팀잇 팔찌 인증 !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louispark 입니다

오늘은 잠시 외출하려고 문을 열었는데 우편봉투가 와있더라구요.

네 ~ 받았으니까 인증은 보내주신분에 대한 예의라고 생각합니다 !

얼마 전 @cubo 님께서 무료로 스팀잇 팔찌를 나눔하신다고 해서 신청했었습니다 ㅎㅎ

요즘은 스팀잇 마켓도 그렇고 이벤트 참여도 그렇고 집으로 오는건 다 스팀잇 관련된거네요!

우편으로 왔길래 이건 딱 스팀잇 팔찌다 ! 하고 허겁지겁 열자마자 착용샷 ㅎㅎ

오염도 잘 안되는 재질이랍니다 ㅋㅋㅋ 사이즈도 적당하게 좋아요 !

여름에 시계도 안차고 허전한데 팔찌나 열심히 차고 다녀야겠어요 ㅎㅎ
이로써 팔찌는 2개 ! 스팀티는 3개 ! 스팀 머그컵도 하나 ! 모자도 하나 가지고 싶네요..
욕심은 끝이 없나봐요 ㅋㅋㅋ

무료로 나눔하셔서 우체국 까지가시고 포장하시고 보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이 자리를 빌어 @cubo 님께 감사하단 말씀을 드려봅니다 👍👍

여러분들 #kr-event 에 가시거나 스팀잇을 열심히 하다보면 정말 많은 것들을 공짜로(?) 얻을 수가 있어요 ㅎㅎ 다들 도전 !!

Sort:  

역시 이쁘네요~>.<
좋으시겠어요~^^

팔에 딱맞아서 허전한 손목을 채우기에 좋더라구요 ㅎㅎ 감사합니다

오우!
예뻐요~

오우 !~ 감사합니다 ㅎㅎ

스팀잇아이템들이 정말 다양한것같습니다ㅎㅎ팔찌도 잇템이네요!!

빨찌도 딱 간단한 스팀잇 아이템이죠 !!ㅎㅎ

원피스보면 알라바스타에갔을때 동료를 알아보는 방법과 비슷한자세네요 스팀잇동료임을 보여주는 의도된 자세인지 궁금합니다!

스팀잇을 하는 사람들은 스팀아이템에 대한 관심이 자연스레 생길 수 밖에 없죠 저도 티.. 컵.. 팔찌 ㅎㅎ

이쁘네요. 제꺼도 빨리 오길~ㅎㅎ

팔목에 딱 맞더라구요 만족 !

와우ㅋㅋㅋ귀여워요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3781.73
ETH 3407.93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