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 학생이 방학하고 며칠 안되니까 붕 뜨네요 볼링내기를 하러 갑니다 !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louispark 입니다.



Feed를 보다보니 어려운 글이 조금 있네요 ㅋㅋㅋ
가볍게 몇 줄 적으로 들렀습니다 !
방학하고 얼마 안되었는데 뭘 해야될지 붕뜨네요.
하고 싶은게 분명히 많았었는데..
7월 한달은 아마 워킹 홀리데이 준비를 위한 영어공부, 책 후기, 등등 생활들을
스팀잇을 통해 전해드릴 것 같아요.


오늘은 하루종일 누워서 스팀잇 Feed 구독하고 밥해먹고 뒹굴거리다가
친구들이랑 밖에 나가서 볼링치고 영화(?)보고 놀다오려고 합니다.
뭘 하면서 놀지는 모르지만.. 재밌게 놀고 포스팅도 쓰고 하려했는데
볼링 꼴등을하면 포스팅 안하는걸로 내기를해서 'ㅡ'
제가 저녁에 다시 뵐 수 있기를 바랍니다 : )
집에 있는데도 날씨가 너무 덥네요.
낮에는 돌아다니기도 겁나는 날씨입니다 ㅎㅎ
아침에 재난경보 문자가 왔더라구요 다들 더운데 조심하세요 !
다녀오겠습니다 : )

Sort:  

워킹 홀리데이! 10년전에 호주로 다녀왔었는데 참 좋은 경험이었어요! 준비 잘하시길 바랄게요! ^^

와 10년전에 벌써 다녀오셨다니 부럽습니다 !! 준비 잘하겠습니다 ㅎㅎ 감사해요 ~

그렇죠 낮에 돌아다니기 정말 겁나는 날씨입니다. ㅜㅜ
더위 조심하시고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herohunt 님 감사합니다 ㅎㅎ 최근에 자주 뵙는것 같은데 !! 즐거운하루되세요 ^^ ~

오 워홀!!!! 저도 워홀과 세계여행에 관심이가고있습니다 ㅋㅋ

제가 18년도에 주력 포스팅으로 삼을 계획입니다 ㅋㅋㅋ 워홀 준비부터 세계여행까지 ~!! 종종 놀러와주세용

워킹 홀리데이를 준비하시는군요!
저는 시기를 놓쳐서 해보지 못했는데..
놓친 기회 중에 아쉬운 생각이 날 때가 있습니다.

이제 호주의 시원 시원한 사진을 기대해볼 수 있겠군요.
영어 준비는 물론이거니와 체력도 보충하셔서 잘 다녀오시길 바랍니다. ㅎ

방학 축하드려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 저도 후회 할 거 같아서 시작한건데 곧 출발하게 되네요 ! 다들 호주라고 생각하니는데 저는 뉴질랜드 !! 로 떠납니다 : ) 뉴질랜드의 자연풍경을 전해드릴게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2932.98
ETH 3353.92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