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본 한달살기 ] 우체국과 돈키호테 [ 메가마트 ]

in #kr7 years ago

대문.jpg

브런치를 먹고 가게를 나와서 차에 올라탔습니다

이모가 저를 어디로 가는지 말도 안해주고 어딘가로 데리고 갑니다

그러더니 어디 앞에 차를 딱 세우고 잠시만 기다리라길래

가만히 있을 제가 아니죠 ㅎㅎ

내려서 가보니 우체국인데
그게 그러니까 우체국이긴 한데..

1.jpg

2.jpg

3.jpg

규모가 커피숍보다 조그만합니다
일본 애니메이션에서나 보던 그 조그만한 동네에 제가 있나봅니다

그러는 동안 우체국에서 빨간 모자를 쓰고있는 유치원생들이 우루루 나오길래 너무 귀여워서 카메라를 들이밀었는데, 서로를 신기하게 쳐다보다가 못 찍었답니다 ㅋㅋㅋ
아마 견학을 왔다 가던 모양이었습니다

그리고는 돈키호테 ! 로 향했습니다
돈키호테를 간다길래 어디지 ? 했는데 그냥 롯데마트나 메가마트 같은 곳이더라구요

4.jpg

자기나라에 있을 때는 어딜가던 사진 한 장 찍지 않고 살았는데, 다른 나라, 다른 지역은 물 마시는 것 부터, 쇼핑, 편의점, 하는 것 하나하나 문화가 스며들어있고 느낌이 다 다르니, 기록하게 됩니다

여기가 마트 주차장에서 딱 내리자마자 찍은 정면 입구입니다

들어가서 보니, 다이소도 있고, 미용실도, 식자재 마켓도, 애견 샵도 뭐 다 있습니다
그냥 돈키호테 = 롯데마트 ㅎㅎ

5.jpg

이건 뭐지 ? 하고봤더니 롯데리아 마크가 있고

7.jpg

고개를 휙 돌려보면 다이소가 있습니다

다이소에 물건이 많다길래 뭐 얼마나 많아 했는데, 진짜 엄청 많았습니다 ㅋㅋㅋㅋ

8.jpg

둘러보다가 오늘 본 것들 중 제일 마음에 드는 걸 발견했는데

9.jpg

X 10배 거울 !!!
얼굴을 10 배나 크게 볼 수 있어서 엄청 잘 보이더라구요
모공 하나까지..
탐나는 제품이었지만 다음에 또 생각나면 사러 오기로 했습니다 ㅎㅎ
거울사이로 보이는 스팀 ~

그리고 필요한 걸 사러 식자재 마켓으로 !!

13.jpg

어때요 !?
정말 똑같이 생겼죠 그냥 ㅋㅋ

그리고 이모한테 뭘 사야 되죠 ㅠㅠ? 하면서 따라다녔습니다
그리고 사서 온건

10.jpg

양파도

12.jpg

라면도

14.jpg

고기도 아닌

물이었습니다 .. ㅎㅎ
(생수)

왜 이것만 사냐니까

일본은 지진이 많이나서 물 있어도 시간 날 때 자주 사놔야 해 들어 ~ 여기에 올려 ~
네.. ㅎㅎ 그렇답니다
오늘은 가게에서 고기준다니까 가서 일도 도와드리고 먹구와야겠습니다

이제 하루가 지나니까 이랏샤이마세 ~ 이런게 하나씩 들리네요 ㅋㅋㅋㅜㅜ

Sort:  

돈키호테~! 구경 잘했습니다 ~^^

부족 한 글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다이소~ 가고 싶어지네요~ 일본 다이소는 어떨지 너무 궁금했는데 ^^ 사진 보니까 더 가보고 싶어요 ㅋㅋ 돈키호테 마음에 쏙~~ 듭니다~^^

돈키호테 안에 그렇게 큰 다이소가 있다는게 놀랬어요 ㅎㅎ 젓가락 교정기를 사려했는데 너무 커서 찾지 못하고 나왔습니다.. ㅋㅋ

역시 일본마트는 신기한게 많은 것 같습니다 ㅎㅎ 10배 거울은 정말 신기하네요 ㅋㅋㅋ

10 배 거울 탐나더라구요 ㅎㅎ ~ 빠찡코도 가보고 싶구.. 신기한 것 투성이라 좋습니다 ㅎㅎ

네 ㅎㅎ 빠찡코는 그냥 구경만 하시는걸로요 ㅋㅋ 돈 먹는 기계입니다^^

ㅋㅋㅋ 빠찡코가 돈 먹는 기계인가요 ?? 합법이라 그런지 항상 사람들이 붐비던데.. 조심해야겠네요

네 ㅎㅎ 맞습니다. 저도 오래전에 가서 한번 경험삼아 둘러봤는데 돈먹는 기계가 맞는 것 같더라구요 ㅋㅋ

그곳의 돈키호테는 오사카 도톤보리에 있는
제가 생각한 톤키호테와는 전혀 다른 모습이네요
정말 롯데마트같아요

오사카는 한 번도 가보지 못해서 ㅠㅠ 제가 본 톤키호테는 정말 롯데마트 ㅋㅋㅋ
신기 했습니다 !!

저도 오사카에 있던 돈키호테 생각했는데 달라서 많이 놀랐어요ㅎㅎ 맞아요 외국에 있으면 자기도 모르게 사진을 막 찍게 되더라구요ㅎㅎ

사소한 것 하나하나 다 처음 해보는 것 이니까 신기하더라구요 ㅎㅎ 식당에서 물도 안주고 다 음료를 시켜 먹는 것도 놀랐어용

와 일본 한달살기....부럽습니다 ㅜㅜ

일본 마트는 신기하네요 ㅎㅎ
여행갈 때마다 마트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하더라구요 ㅋㅋㅋ

마트에서 정말 사고 싶은것들이 많아요 ㅋㅋㅋ 올리브영가서 10000원씩 하는 퍼펙트 휩 폼클렌징이 마트에 2500원에 굴러다니고..ㅋ ㅋ

돈키호테는 정말 없는게 없죠ㅎ

신발과 자전거 .. 텐트 오만거 다 팔더라구요 시간이 조금 부족해서 다 둘러보지 못한게 아쉽긴 하지만 다음에 또 가게 될 것 같습니다 !!

물을 틈날때 사야하는군요..
생각해보니 일본은 항상 지진에 대비해야 하는거 같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964.22
ETH 2595.61
USDT 1.00
SBD 2.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