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마가 끝나고(?) 휴가를 떠납니다 ~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louispark 입니다.

장마기간 동안에는 진짜 집에만 있다가 ..

오늘은 1박 2일동안 고등학교 친구들과 포항에 펜션을 잡아 놀러가기로 했어요.

매 년 휴가철이 되면 놀러갔었지만, 놀러가는건 언제가도 좋네요.

저는 놀러가면 밖에서 고기 구워먹는게 그렇게 좋더라구요

식당에서 먹는거랑은 또 다른 맛도 있고, 더 많이(?) 먹을 수 있고 .. ㅎㅎ

오늘은 12시 30분에 포항으로 출발하는 버스를 타야 되서 평소보다 일찍 일어났네요.

이번주는 5일동안 놀러 갈 계획이 있기 때문에 자주 뵙지 못 할 수도 있을 것 같아요 ㅠㅠ

틈틈히 보팅도 하러 들어오고 하겠습니다 ~

포항에 사시는 분들, 놀러다녀오신분들 먹스팀 할 맛집 같은 곳 많이 추천해주세요 !!
(개인적으로 죽도시장 물회가 그렇게 맛있다고 들었습니다)

사진도 찍고 재밌게 놀고 와서 포스팅으로 뵐게요 👍👍

Sort:  

친구분들과 즐거운 여행 되시고
추억도 많이 만들길 바랄게요~~
맛난 정보도 기대 해 볼게용^^*

감사드립니다 ㅎㅎ 재밌게 놀고 오겠습니다 !!

친구들과 좋은 추억 만들고 오세요~^^더울텐데 시원한 물에 몸도 담구고 고기도 맛있게~^^아자자

사진도 많이 찍고 오늘은 너무 더우니 바다에도 가봐야겠아요 ㅋㅋㅋ

멋지네요~~~ 물회라 ㅎㅎㅎ 포항도 멋지고~~ 잘 다녀오시고 좋은 소식도 많이 전해주시길~~

재밌게 다녀와서 포스팅 할게요 ㅎㅎ 휴게소인데 벌써 들뜨네요

루이스박님 잘 다녀 오세요~~ 하루면 좀 짧은 듯 한데 맘 맞으시면 하루정도 더 있다 오셔도 될 것 같네요^^ 여행중에는 항상 조심하시구요~~

항상 안전이 최고죠 ! 다음 날은 다른친구들과의 약속이 ㅠㅠ 다녀와서 뵐게요 !

네.. ㅎㅎ 잘 다녀 오세요~~

결국 계획 잡으셨군요 ㅎㅎㅎ 잘놀다 오세요

여름에 3번은 놀고싶은 마음이 들어서.. ㅎㅎ 다녀오겠습니다 !

놀러가는 거 정말 재미있고 좋은 거 같아요
즐거운 추억 많이 만들고 돌아오세요 ^^

제가 요즘 추억만들기에 재미가 들렸는지 ㅎㅎ 잘 다녀오겠습니다 !!

와 부러워요. 즐거운 시간 보내고 오세요~~

감사합니다 재밌게 놀고 올게요 ~

오 포항오시는군요 ㅎㅎ저두 당분간 포항 조리원에있는데 ㅋㅋ 삼대천왕나온 새포항물회 어제 갔었는데 괜찮더라구요. 즐거운시간되세요~

포항은 물회가 맛있더라구요 ㅎㅎ 얼마 전 아빠되셨다구 ㅎㅎ 축하드립니다 !!!

재미있게 놀다 오세요~^^저도 다음주에 고고씽합니다!!크크.ㅋㅋㅋ

역시 휴가철이군요 ㅎㅎㅎ 먼저 다녀오겠습니다 🤗

포항이라....
제가 한 10년여간 머물렀던 곳이네요...
옛 생각이 많이 나네요 ^^

아 진짜요 ?? ㅎㅎ 해수욕장으로 가는데 포항이 괜찮아 보이더라구요 !

포항 좋지요 구룡포 쪽으로 나가셔두 좋구
가신김에 경주도 다녀오시고....
얼마전 알쓸신잡이란 프로에서 경주가 소개 되었는데 많이 좋아진거 같아요

이번엔 시간이 짧아서 ㅠㅠ 이야기를 들으니 다음에는 시간이 되면 경주도 구경가봐야 할 것 같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

네 즐거운 여행 하시고 포스팅 기다릴께요^^

바쁘셔두 제글 한번씩 보아 주시고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0578.94
ETH 2625.05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