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여러분들 밤을 새면 안됩니다 : )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지금 너무너무 졸린 @louispark 입니다.

이렇게 밤새면서 졸린 와중에도 드는 생각이 밤새면 안되는 이유에 대해서 포스팅 하고 자자. 이쯤되면 스팀잇 중독을 넘어서 폐인이 되가는게 아닌가 싶군요. 밤새 스팀잇을 관찰한 결과 밤에는 글들이 잘 안올라오더군요 ㅎㅎ kr-join , kr , kr-newbie 태그 3개를 지켜보았는데 말이죠 : )

밤을 새면 안되는 이유

  • 규칙적으로 수면을 하지 못하면 여러 질병의 원인이 됩니다.
    적절한 수면을 하지 못하면 몸의 '면역력' 이 떨어지는데 이렇게 되면 각종 세균이나
    바이러스에 쉽게 노출되기 때문입니다.
    (야근을 너무 많이 하는 경우에도 문제가 생깁니다)
    어느 연구결과에 따르면, 주 3일 이상 야간근무를 하는 여성은 보통 여성에 비해 유방암이 걸릴 활률이 약 2배 정도 높다고 합니다 'ㅡ' / 야근하지 맙시다 : )
  • 몸을 회복시키는 성장호르몬이 제대로 나오지 않아 피로가 누적된다.
  • 피부가 회복하는 시간이 없어져 피부가 회복을 하지 못한다고 한다.
  • 우리가 잠을 잘 때도 뇌는 쉬지않고 일을한다. 그런데 잠을 자지 않으면 숙면 상태에서 하루종일 읽고 들은 정보를 기억하는데 잠이 부족하면 뇌가 정보처리 활동을 하지 못해 쉽게 정보를 저장할 수 없다.
    (학생때 밤새 공부하는것보다 집중해서 하고 자라는 소리를 괜히 하시는게 아닌 것 같다.)
  • 몸도 무겁고 사소한 것에도 짜증이 날 정도로 신경이 예민해진다.
  • 여러분들 ! 피부도 늙는다고 합니다

얼른 자야겠어요.
이제 다음주 부터는 장마철인가봐요, 비가 많이 내린다고 하네요.
우산 챙기셔요 ! 즐거운 주말되세요 ^^~
안녕히 주무세요 이따가 뵙겠습니다.
참 , kr-daily 태그 많이 이용해주세요 : )
저는 댓글 & 팔로우 & 봇팅을 먹고 살아요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 꼭 찾아뵙겠습니다 !

' ㅡ '

Sort:  

전 맨날 밤샘이라 ㅠ_ㅠ 그래도 낮에 자는건 일정하네요~

ㅠㅠ 밤샘은 어쩔 수 없지만 자는 시간이라도 일정하시니 다행이네요 바이오 리듬이 깨지면 안된다고 하더라구요

3일째 밤샘은 좀 힘든 것 같습니다.
지금도 옆에서 잠을 안주무시고 스팀잇을 하고 계시는데 쉬엄쉬엄 하자구요!
건강이 우선입니다

얼른 자러갑시다 'ㅡ'

좋은정보 갑사합니다

감사합니다 @dkim9821님 ~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잘 읽고 갑니다.

방문 감사합니다 @chocomuscake 님 ~

밤샘하면 안되는 이유를 자아알 알고 있으면서 힝...
오늘부터는 밤낮 바뀌지말고 생활하렴.부탁한다 사랑하는 아들아~~

노력은 해보도록 하겠습니당 : )

밤낮이 바껴서 맨날 밤새고 시간도 불규칙한데ㅠㅜ 큰일났네여

저도 요즘.. 그래서 얼굴에 막 뭐도 나고 그러나 바여 다시 바꿔야될듯..

잠은 꼭 자야합니다.....ㅎㅎ

잠은 필수죠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2832.46
ETH 3374.71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