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나 따라하는 스팀파워 임대 방법 설명서]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louispark 입니다.

처음으로 스팀파워 임대를 해보았습니다.

처음에 임대해보기 전에는 어떻게 임대를 하는지 어렵게만 느껴졌고

사실 저를 포함한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지 않을까 생각했었습니다 ㅎㅎ

이번 기회에 공부한 방법을 최대한 쉬운 방법으로 설명드려보려 합니다.

방법설명

여러가지 방법이 있겠지만 저는 Vessel 이라는 프로그램을 사용했습니다.

아래처럼 따라하시면 누구나 쉽게 SP 임대를 해보실 수 있을겁니다 !!

1.링크를 따라가 vessel-setup-0.0.6-h.exe 를 다운로드 합니다.
(윈도우 기준입니다)

2.다운로드를 하고 나면 클릭해줍시다.

3.그리고 나면 이런 창이 뜨는데 우측 상단에 + Add another account 를 눌러줍니다.

4.스팀잇 계정으로 로그인 해야 하기 때문에 제일 위 상단에 있는 박스 클릭 !

5.저희는 이제 이 창에서 계정을 등록해야 합니다.
Wallet Password 는 기존 스팀잇 비밀번호와는 다르며 잊어버리시면 안됩니다.

6.위와 같은 양식으로 입력 후 Add to Wallet 클릭

7.계정등록을 마치고 나면 3번 사진과 같이 자신의 ID 가 추가되어있을겁니다.

8.아래그림에 따라 3번을 까지 눌러줍니다.

9.그럼 아래와 같은 화면이 뜨는데

아이디를 입력 하시고 아래 게이지로 임대할 SP 조절 후 Confirm Delegation 클릭

10.마지막으로 아까 설정한 Wallet Password 입력하시면 SP 임대가 완료됩니다.

차근차근 따라하시면 누구나 다 하실 수 있으실겁니다 ㅎㅎ
정보 포스팅은 오랜만에 올려보네요 !

Sort: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네이버!!! ㅎㅎ 감사합니다

우와... 이거 신기하네요 ^^
좋은 글 감사합니다. louispark님 ^^

가려운 부분을 긁어드린게 맞나요 ? ㅎㅎㅎ 저는 공부전에 굉장히 궁금한 부분이었는데...!

오우 ~ 나중에 따라해봐야 겠네요

따라하실 날이 금방 오실거에요 !!

아아 고래분들만 하실수 있는 줄 알았더니 이렇게 쉽게 해볼 수 있군요
나중에 한번 다시 찬찬히 봐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팔로우랑 하고 가겠습니다!

저도 그런 줄 알았는데 누구나 쉽게 이용 할 수 있게 되어있더라구요 ㅎㅎ 저장해두셨다가 필요할때 찾아보셔요 !! 감사드립니다 ~

오호라~ 정보감사합니다^^

동화 로이최님 감사합니다 !! 그런데 뭐 한가지만 여쭤봐도 될까요.. ? 매번 사용하시는 VR이 어떤건지 궁금합니다 ㅠㅠ

아 vr 카메라 로검색하시면 여러제품나와요^~^ 비교해보시고 고르시면되세요^^

좋은 글 잘봤습니다! 아직은 임대는 생각도 못하고있지만 알아두면 좋은 글이네요~! 팔로우하고 갈게요!!

감사드립니다 언제 한 번은 사용 할 일이 있을거에요 ㅎㅎ 저도 두달 조금 넘게 하다가 오늘 처음 써보았으니.. !!

오.. 저도 이거 보고 따라하고싶어요! 임대!ㅎㅎ

임대임대 ! 한 번쯤 알아두어서 나쁠게 없죠 ~ !

오!! 궁금한 생각 가지고있었는데!
또 이렇게 알아가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누구나 역시 똑같나보네요 ! 저도 너무 궁금해서 공부하고 포스팅 해봤습니다 ㅎㅎ 감사드립니다 ~

회수 방법 도 궁금합니다. ^^

아 그렇군요..Louispark님도 정말 할 수 있는 건 다 해 보시네요. ㅎㅎ
받으신 분들이 재미있게 활동 할 수 있게 잘 챙겨주세요^^

처음시작 할 때 부터 너무 궁금했던 부분이었거든요 ㅠ ㅠ 이제서야 해봅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 참, poket 글에 태그해주신 거 감사합니다 ㅎㅎ 덕분에 주머니 정리 한 번 했네요 !

아 ㅎㅎ 다행히 좋게 말씀해 주셔서 고맙네요.
많은 분들이 계시지만 확실한 건 저에게 Louispark님은
5손가락안에 드는 분이십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6682.62
ETH 3447.75
USDT 1.00
SBD 2.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