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본 한 달 살기 ]비가 와서 저녁은 마트 도시락 !

in #kr7 years ago

대문.jpg

어제 저녁에는 비가 너무 많이 와서 가게를 나가지 않았어요

빵 두 조각과 초코파이 그리고 우유를 한 잔 마신 저로써는 배가 너무 불렀습니다

이모는 시간만 되면 배 안고프냐고 물어봅니다 하하

저는 뭘 먹었지만, 이모는 아무것도 먹지 않았기에 뭘 먹을까 고민합니다

카레 ?!

ㅎㅎ 카레도 좋지만 전 오늘 비가오니 나가기 싫었습니다

그래서 집 앞에 있는 마트로 가서 도시락을 가져오기로 했습니다 ㅎㅎ

그래서 혼자 ! 집 앞에 있는 마트로 향했습니다

1.jpg

매번 출근 하기 전 식재료를 사러 오기만 했던 마트

이번에는 처음으로 혼자 갔다왔습니다 ㅎㅎ

2.jpg

카트를 멋지게 하나 잡아끌고 쇼핑을 시작합니다

어디보자.. ? 도시락이 어딨더라.. ?

저는 놀러 온 게 아니므로 딱딱 살 걸 정해서 움직였습니다

도시락 ! 끝 !

3.jpg

문을 닫을 시간이 되서 그런지 , , 도시락 종류도 많이 없길래
맛있어보이는 유부초밥과 고기랑 햄 올린 밥 ? 을 집어 들었습니다

그리고 뭘 더 먹을게 없나 둘러보는데

5.jpg

뭔가 나중에 피자 한 조각 데워먹으면 좋겠다는 느낌이 들어서
두 조각을 잡아 넣었습니다 ㅎㅎ

도시락이랑 피자는 마감시간이 다 되어가서 그런지 40 % 할인을 하더라구요

그리고 계산대로 가는길에 불량식품 코너를 둘러보다가
와우 .. 우마이봉을 발견했습니다

저번에 샀던 피자 맛 후기를 올렸더니, 콘 스프 맛을 정말 먹고 싶었는데

4.jpg

유레카 ! 딱 10 엔에 콘 스프 맛을 팔고 있는게 뭡니까 ?!
그래서 하나를 딱 구매하고 나왔습니다

이렇게 피자 2 조각과 도시락 2개 콘스프 맛 우마이봉 1 개를 사서 나왔는데
777 엔 !!!!!
약 8,000 원 정도 되는 가격으로 살 수 있음에 다시 한 번 놀랐습니다

6.jpg

와 그리고 나오자마자 이걸 먹었는데, 사진 찍는것도 깜빡해서 한 입 먹고 나서.. ㅋㅋㅋ
바로 결심했습니다
드럭스토어를 가면 이걸 캐리어 가득 챙겨와야겠다.

비를 뚫으며 집으로 돌아오자마자 도시락을 데우고 계란 후라이를 해서 맛있게 먹었답니다
THE END

7.jpg

아무리 일본 도시락이 맛있다고 해도 돈까스는 별루..

8.jpg

9.jpg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저 계란은 맛은 있겠는데
상태가 좀... ...많이 시달린 듯 해요.^^

ㅋㅋㅋㅋ 상태는 ㅠㅠ 맛있게 먹기만 하면 되는거 아니겠습니까 !

돈까스는 별로인가요 ㅜㅜ

일본 도시락이 종류는 다양하긴 하더라구요 ㅎㅎ

소스가 별로.. 였던 것 같아요 ㅎㅎ
도시락이 매진만 아니었다면 다 구경 할 수 있었을텐데 아쉽습니다

ㅋㅋ 뭐~ 일본 도시락이라고 다 맛있을순 없겠죠! 계란 후라이가 제일 맛있어 보이는데요^^ 즐거운 월요일 되세요~

계란후라이는 두 개나 먹었답니다 ! ㅎㅎㅎ
한 주의 시작 화이팅입니다 !

사진으로 봐도 돈까스 상태가..ㅎㅎ
아무래도 마감 시간이다보니 만들어진지 한참 되어서겠죠.
일본에서의 소소한 일상 너무 부럽네요.

너무 늦게 갔던 탓일까요.. ㅎㅎ
마트를 처음가봐서 포스팅 해봤는데, 처음엔 다 새롭던 것들도 이제 시간이 지나니 점점 익숙해지네요
이제 슬슬 돌아가서 뉴질랜드 준비를 하고싶습니당 +_+

일본여행을 그렇게 다녀봤는데도 도시락을 한번도 먹어보지 않았다는 사실을 로이스박님 덕분에 알았네요 ㅡㅡ
담에 교토에 가면 꼬~옥 묵어봐야겠어요 뭐 하나라도 ㅎㅎ

ㅋㅋㅋㅋ.. 소철님은 도시락 말고 다른 맛있는걸 너무 많이 드시느라고 까먹으신 것 같네요 ~
그래서 한 끼 정도는 가볍게 때우기 좋답니다 !!

그러게요
다음에 여행가면 도시락으로 한끼 일정을 꼬~옥 넣어보려고요 ^^

역시 일본은 ..편의점 음식이 정말 다양한거같아요 ㅎㅎ
상태가 다 좋은건 아닌가보군요

일찍가야 맛있는 걸 빨리 쟁취 할 수 있는 것 같더라구요..
늦게가니 도시락도 매진.. ㅋㅋㅋ 너무 잘 나와서 그런거겠죠 ?

ㅎㅎㅎㅎ 루이스님 아직 일본에 계시군요! 일본 음식들은 정말 하나하나 맛있어 보입니다.

넵 ! 11월 6 일 날 한국으로 돌아 갈 예정입니다 ㅎㅎ
가기 전 까지 주변에 맛있어 보이는 것들은 다 먹어 볼 계획이 있습니다 +_+

앗 돈까스 덕후는 먹고 싶습니다! 맛있겠어용

돈까스는 맛있었지만, 소스가 별로여서 그랬었던 것 같아요 ㅎㅎ

안녕하세요 루이스밤님, 이제 혼자서도 마트도 다니시고 일본 동네 생활이 파악이 거의 다 되신 듯 보입니다 ㅎㅎ 사실 돈가스는 바로 먹어야 그 바삭함이 좋은데 도시락에는 좀 아쉬울 듯 하네요^^ 그래도 맛있어 보입니다~~
오늘도 멋진 하루 되시길 바랄께요^^

이제 동네에서 혼자 돌아다니면서 이것 저것 사먹을 수준이 되었습니다 ㅎㅎ
도시락은 좀 아쉬웠습니다 ㅠㅠ 그래도 유부초밥은 짱이었어요 !
일주일의 첫 날 잘 마무리 하시길 바랍니다 ^^~*

아 네 ㅎㅎ 감사합니다~~ 루이스박님도 하루 마무리 잘 하시길 바랄께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648.12
ETH 2562.87
USDT 1.00
SBD 2.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