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증] 거꾸로 수박바와 BLUE 스팀티 !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louispark 입니다.

어제 스팀 티셔츠가 발송되었다는 소식을 듣고 조금 전 집 앞 편의점을 다녀왔습니다 : )

사실, 밥먹으려고 김치찌개를 봤는데.. 날이 더워서 다 상해버렸습니다.. ㅠㅠ

그래서 편의점에 음료수나 살겸 갔는데 티셔츠가 !! 그리고 먹고싶던 거꾸로 수박바도 샀어요!

일단 거꾸로 수박바 리뷰 부터.

제가 수박바를 되게 좋아했는데 얼마 전 뉴스에 이게 나왔죠.

먹었습니다. 제가 느낀 첫 맛은 죠스바 느낌, 원래 많던 아래에 빨간부분은 실망, 초록부분은 딱 제입맛으로 맛있었어요!!

그리고 티셔츠 !!

스팀티셔츠를 색깔 모으듯 사모으고 있는데.. 벌써 3장째인가.. ? 이번엔 코발트 블루(?) 맞나 ? 이 티셔츠는 @cljg918 님께서 판매하시는 마켓에서 파란색으로 주문했어요 .. ㅎㅎ 여름이니까 시원해 보여야죠.


입고 찰칵


사진이 부담스럽게 크게 나오네요..


요런 마음에 드는 뱃찌도 넣어주시고 감사드립니다 : )

다음 티셔츠를 기다리며... 하루도 즐거운하루 되세요 !

Sort:  

멋있습니다.~~ 오늘 한국 날씨가 더운가봐요.. 오늘따라 시원한 포스팅이 많이 올라오는 듯 합니다. 이런 날일수록 음식 조심해야됩니다.^^ 운동도 같이 하세요~~~ ㅎㅎ

맞아요 점심먹으려고 보니 찌개가 상했더라구요 ㅠㅠ 여름이라 덥긴 덥나보네요 !! 건강 조심하세요 ~ 감사해요 !!

네~~ ㅎㅎ

저도 티셔츠 받기를 기대하고 잇습니다ㅎㅎ 인증샷 업보트 하고 갑니다~
아이스크림 드시고 시원한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 ~ 기다리는 시간이 제일 힘들더라구요 ! 날 더운데 건강 조심하세요 !!

마지막 스팀티셔츠랑 뱃찌 엄청 이쁘네요 티셔츠 정말 잘어울리십니다. ^^

감사합니다 !! 뱃지는 처음 받아보는 아이템이나 보니 희소성 있고 딱 좋아요 ㅎㅎ !!

파란색 좋아 하는데 파란색이 아주 잘 어울리네요. ㅎㅎㅎ
저두 기회가 되면 스팀잇 티셔츠를 구해야겠습니다.
이제 방학이 되셨겠군요.
많은 경험 하시길 바랍니다.

ㅎㅎ 파란색 계열 옷을 처음으로 구매 했네요 !! 아무래도 여름이라 시원해 보여서 좋은것 같아요 감사드립니다 ^^ ~ 좋은 하루 되세요 !

넵 감사합니다.
구미는 장마가 시작 되었는지 ...
비온다는 서울은 해가짱짱하네요 ㅎㅎㅎ

아랫지방부터 비가 올라나 흐릿흐릿하네요 ㅎㅎ 서울을 34도로 너무 덥네요 : ) 건강 조심하세요 !

이쁘다..건규꺼 검정도 엄청 이쁘더라

검정색도 샀는데 : ) 언제올지 기다리는 중입니당

스팀잇 티 ㅠ 부럽습니다. 저도 빨리 구매해서 인증샷 하나 올려야 겠어요

인증샷 기대하겠습니다 !! ㅎㅎ 기다린 만큼 받으면 너무 기뻐요 :)

뱃지까지.. 저도 스팀잇구매해 보고 싶네요.
파란색이라 완전 시원해 보여요. ^^

뱃지 귀엽죠 !! ㅎㅎ 스팀티 이벤트는 자주 하니까 꼭 참여해보셔요!! 감사합니다 ^^ ~

와~ @louispark님이 입으시니 고급브랜드 티셔츠 같아요~
벳지도 너무 이쁘네요~
보팅 꾹!~:)

ㅎㅎㅎㅎ @sweeti 님 감사합니다 : ) 스팀티는 고급브랜드죠 !!

와!! 거꾸로 수박바 꼭 먹어봐야 겠네요!!ㅎㅎ

뉴스로 나온게 신기해서인지 손이 바로 가더라구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7560.27
ETH 2570.10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