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 스팀잇 인증샷을 만들다 !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louispark 입니다.

저에게 오늘은 학교를 가지 않는 월요일이었지요.
무엇을 해볼까 생각하다..
며칠 전 @venti 님의 스팀잇 인증샷 홍보가 생각이 나서
@byeong54ji 친구와 같이 만들러 나갔습니다 !
천천히 재미를 알아가다보니 부족하지만 사람들한테 steemit을 알리는데 보탬이 되고 싶었어요

그래서 로고를 찾아서 인쇄 후 대학교 옆에 제본하는곳을 찾아갔답니다 ㅎㅎ
(집에 컬러프린터가 없어요 ㅠ ㅠ)

2.jpg
USB에 담아온 파일을 인쇄해서 !

1.jpg

집에와서 간단하게 만들어 보았어요 !
미리 준비해둔 손코팅지로 꼼지락 꼼지락..

5.jpg

완성했습니다 ㅋㅋㅋㅋ
오늘 뭐 하나라도 한것같아서 기분이 좋네요.


앞으로는 포스팅할때 인증샷과 함께 스팀잇 널리 알리기에 한번 힘써보겠습니다!!!

3.jpg

Sort:  

앗 ! 스팀잇 스티커! 신박하네요

항상 들고 다니면 스팀잇 더 널리 알릴 수 있겠죠 ? ㅎㅎㅎ

와~~~
짝짝짝 !!!
좋은 아이디어네요 ^^

감사합니다 ㅎㅎㅎ 전 따라하기만 했을 뿐인걸요 !

두분 재밌으셔요ㅋㅋ

ㅋㅋㅋㅋ 같이 살다보니 이것저것 다 같이 하게되네요 어제 읽은 떠나간 사람이라는 시가 아직도 떠오릅니다 ㅠ 좋은 시 부탁드려요 !

굳... 저도 조만간 해봐야겠어요. 좋아보여요!

저도 해야지 해야지 하다가 드디어 한거에요 ㅠ 꼭 해보세요 재밌더라구요 ㅎㅎ

오호 이렇게하니까 먼가 사진이 더 좋아보여요! 굳굳ㅎㅁㅎ

앞으로 인증샷 들고 다니면서 홍보 열심히 할겁니다 !! ㅋㅋ UMF 같은 페스티벌은 있는지도 몰랐는데 기회되면 가봐야겠어요 글 잘읽고 있습니다 ㅎㅎ

앗 좋아보입니다. 저도 조만간 스티커를 한번 만들어볼까 고민되더라고요.

만들면 애착생겨서 자주 들고 다닐것 같더라구요 좋은방법인거 같아요 ㅎㅎ

ㅎ 팔로팔로유!

감사해요. 팔로우 했습니다 !

오홋 프린트 정말 깔끔하네요! 인증 좋습니다 :)

감사합니다 ! 인증 열심히 할게요 ~

요거 좋군요. 썸네일 사진에 요런사진이 바로 보이면 외국인들 좋아라 합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썸네일은 어떻게 설정하는건가요 ? ㅠㅠ

좋은 의견 감사합니다 ! 수정했습니다 ㅎㅎㅎ

오오~ 열정이 대단하세요!! 스티밋 홍보 선두주자시네요!!

그렇게 봐주시니 감사할 따름입니다 ㅎㅎ 스티밋 홍보해서 많은 분들이 할 수 있게 하겠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689.90
ETH 3450.92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