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벌써 팔로워를 300분이 해주셨어요 : )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louispark입니다.


눈을 떠서 제일 처음으로 스팀잇을 확인해보니 300분이 팔로워 해주셨네요 ㅎㅎ



오후.. ? 부터 기분은 좋네요 : )

이제 씻고 장보러 갈 준비를 해야겠습니다

다들 점심 식사 하세요 !

열심히 하겠습니다 지금처럼 종종 들러주세요 ~

저녁에 뵙겠습니다 !!

Sort:  

열심히 활동하시니 팔로우 해주시는 것 아닐까요 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다 ㅎㅎ 종종 놀러와주세요 ~

장보러간다니 주부필이 ㅎㅎ

집에 오니 먹을게 하 ~~나도 없어서 가야해요 : )

축하드려요~ 저에게는 먼 이야기... 마냥 부럽네요~

금방 하실 수 있을거에요 화이팅 !

ㅋㅋㅋ저녁에 봐요~~

넵 ~~ 저녁에 뵈요 : )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enomujjass님 ~ : )

야돈아빠입니다! 축하드려요! ㅎㅎ 자주뵙겠습니다.

야돈아빠님 감사드립니다 100 팔로워도 축하드려요 !! 자주뵙겠습니다 ㅎㅎ

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다 : )

축하드려요!! 저도 어서 팔로워 300달성하고 많은 사람한테 여행기 보여주고 싶네여 :D 점심 맛있게 드세요!!

감사합니다 @iphonetraveler 님 ㅎㅎ 요즘 방문을 자주 못했네요 ! 여행기 잘 보고 있어요 ~ 18년 세계여행도 기대되구요 화이팅입니다 !

축하드립니다!! 저도 더 노력해야겠네요ㅋㅋ

엇 꼬부기님 덕분에 많은 브랜드 공부하고 있어요 ㅋㅋㅋ 감사합니다 !

루이님 벌써 300분!! 우와 많이많이 축하드립니당 ㅎㅎ
루이님도 장보러 가시는군요~~ 저두 좀있다 장보러 가려구요 ^^
나중에 또 포스팅으로 뵈요 :)

넵 나중에 뵙겠습니다 오늘도 맛있는 식탁 보여주세요 !! :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7333.38
ETH 3247.21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