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한 해를 돌아보며

in #kr7 years ago

대문.jpg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인사 드리는 것 같습니다

뉴질랜드에 도착해서 한 달정도 생활하다보니, 변명이지만 책상도 없고 여러모로 한국보다 활동하기가 힘들었습니다 ㅎㅎ

뭔가 2017 년의 마지막 날에, 아무 글이라도 하나 적고 싶은 생각이 들더라구요.

무엇을 적어볼까 고민을 하는 것은 시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얼마 전, 암호화폐를 시작 한 후 처음으로 저 스스로를 위해 선물을 했습니다

코인을 사모으기만 급급했던 올 한 해에, 첫 코인 판매였습니다

한 번 그렇게 스스로 선물을 해주고나니, 알게 모르게 기분이 이상하더라구요

스스로 코인푸어(?) 를 자처하며 하나하나 끌어모으기 바빴었는데, 이렇게 바꾸어서 선물을 해주니 ㅋㅋㅋ

하고나니, 코인도 중요하지만 현실에서 스스로를 행복하게 하는것도 참 중요하구나 다시 한 번 알게 됐습니다

어떻게 지나 갈 것 같지 않던 2017년도 빠르게 지나가고 새로운 해를 맞이하게 되었네요

시간이 지날수록 시간이 더 빠르게 지나간다고 하니, 오늘은 가족들과 함께 행복하게 새해를 맞이하시길 바랍니다

내년에도 스팀잇 여러분들 모두 성투하셨으면 좋겠습니다

Sort:  

올 한 해 고생 많으셨어요! ㅎㅎ 예전에 쓰신 글 부터 쭉 보고 있는데 필력이 넘 좋으시네요🤭
내년에도 쭉 좋은글 부탁드립니당 ㅎㅎ

아휴.. ㅠㅠ 필력때문에 고민이었는데 필력이 좋다고 해주시니 너무너무 기분이 좋습니다!!!!! 내년에도 복 많이 받으세요 !!!

내년에도 성투하시길...ㅎㅎ

내년에도 성투하시길 바라겠습니다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jaytop님 !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코인푸어ㅋㅋ 재밌는 말입니다. 뉴질랜드에서 하고자 하는 목표 모두 다 이루시길 바라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많이 받으세요~~~

ㅎㅎㅎ 코인푸어 !! 내년에도 성투하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루이스님 홧팅!!

화이팅입니당 행복전도사님

뉴질랜드는 지낼만하신가요?ㅎ
내년에는 더욱좋은일만 있기를 바랍니다

기억해주시는 분들이 계실 때 마다 너무 좋습니다 ㅋㅋㅋㅋ
한 달 정도 있으니 적응이 완료 된 것 같습니다 ~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바랍니다
제이원님도 잘 지내고 계시죠 ~~??

네ㅎ 저도 잘지내고있어요ㅎ 근래에 바빠서 스팀잇에 소홀했다가 다시 돌아왔습니다^^

저랑 같으시네요 ㅎㅎ 다시 재밌게 잘 해봐용 !!

저는 아직 코인 투자는 안해봤는데 새해부터 루이스님처럼 사모아 볼까합니다ㅋㅋ
일단 스팀잇 활동 열심히 하고요~!
뉴질랜드는 지금 여름이겠네요ㅎㅎ

저도 올해 마지막 선물을 저에게 하고 !! ㅠㅠ 여자친구 선물도 하나 못 사줫네요 .. 내년에 다시 코인푸어 시작해봅시다 !!!! 화이팅 !!

안녕하세요 루이스박님, 타지에서 다소 외로우실 수 있으시겠네요. 그래도 얼마남지 않은 2017년의 시간을 즐겁게 보내시고 멋진 새해 맞이하시길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성민님 안녕하세요 ㅎㅎ 타지에서 생활하는게 생각처럼 쉽지만은 않네요. 2018년 한 해동안 늘 복 받으시고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

네 ㅎㅎ 감사합니다^^

먼 타지에서도 새해 복 넘치게 받으셨으면 좋겠습니다 ! ㅎㅎ

언제나 타지에서는 1순위가 몸 건강입니다 !
한국에서는 인플루엔자가 유행인데 그 곳에서도 혹시나 모를 감기 조심하세요 !

감사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바라겠습니다 ~
추운데 감기 조심하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2639.70
ETH 2439.41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