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평창 동계 올림픽 성화봉송 !! 제가 뛸 수 있을까요 ?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louispark 입니다.

이제 곧 2018 평창 동계 올림픽이 개최됩니다.

평창 올림픽이 열리기 전 101 일 동안 전국에서 성화봉송이 이루어진다고 합니다.

지난 4월 18 일 이후 휴대폰을 보다가 우연히 보게된 성화봉송 참여 글을 보고 문득 하고싶었습니다.

요즘 경험하는것에 대한 기대가 큽니다.

언제 내가 이런 경험을 해 볼 수 있을까 ?

그래서 시험기간 중 여러가지 생각이 교차해서 저의 이야기를 한 줄 한 줄 써내려가 신청했습니다.


그리고 까마득히 잊고 살았었는데 벌써 3달이 지났나봅니다.

따르릉 .. 02.. 익숙하지 않은 지역번호로 전화가 옵니다.
성화봉송 1차 합격되셨습니다.
몇 가지 서류를 보내주시면 2차 선발자 심사 명단에 오르게 됩니다.

기분이 좋아서 메일로 달려갔습니다


개인정보 동의 및 초상권 침해.. 뭐 이런 내용이더라구요.

제가 초상권이 어딨습니까, 이런 좋은 경험 할 수 있으면 얼마나 좋아요 ㅎㅎ

출력하고 서명하고 내일 보낼 예정입니다 !

기대치 못한 1차 합격 소식에 괜히 기분이 좋아지네요.

최종 합격되서 11월 14일 창원에서 성화봉송 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그 때 몸 어딘가에 스팀잇을 달고 뛸 수 있었으면 하는 작은 바램도 있습니다.)

Sort:  

성화봉송!!!응원합니다!!🙌🏻😄 도전하시는 모습이 멋있으세요!👍🏻

감사합니다 ! 저도 꼭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Nice post. @louispark I just Followed you. Please follow me.

좋은기회 꼭 붙잡으시길!

응원 감사드립니다 !

오.. 꼭 기회 잡으시길 바라겠습니다.
스팀티 입고 달리시면 좋겠네요.ㅎㅎ (의상은 그쪽에서 정해주겠죠?)

아마 된다고 해도 의상은 정해줄터이니 어떻게든 방법을 생각해보아야겠죠 ? ㅎㅎㅎㅎ

우와 ㅎㅎㅎ 좋은 소식 기다리고 있을게요!

넵 !! 최종합격하게 되면 올릴게요 !

축하드려요ㅎㅎ 선발되셨으면좋겠네요😉

감사합니다 ㅎㅎ 합격 한다면 처음이자 마지막인 경험이 될 것 같네요 ㅎㅎ

최종 합격되셔서 꼭 뛰실수 있을거에요. 응원합니다!!

응원 감사합니다 : )

오... 엄청 뜻깊은 일이 될수도 있겠네요 ㅎㅎㅎ
응원하겠습니다 :)

내심 기대중입니다 ㅎㅎ 응원 감사합니다 !

세상에나.. 축하해요!
성화봉송 일반인도 가능하군요. 참여글을 저도 봤다면 도전했을텐데 아쉽네요^_^ 최종까지 합격하시길 바래요.

응원 감사드립니다. 꼭 합격해볼게요 !

좋은 소식 기다리겠습니다 : )

좋은소식을 전해드리면 좋겠습니다 ㅎㅎ 응원 감사드립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768.36
ETH 3436.88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