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치스 폭발 사건 ㅠ _ ㅠ / 포항 불꽃축제 Open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louispark 입니다.

어젯밤에 놀라운 사건이 하나 있었습니다.

사실 새벽에 @hyesung 님께 써드린다고 했지만 제가 자는 바람에 이제야 쓰네요 ㅎㅎ

웰치스가 원룸 전체에 폭발하는 사건이었어요.

사건의 전개는 이렇습니다.

  1. 친구들과 저녁으로 먹을 피자를 사서 오늘길에 콜라와 웰치스 1.5L를 샀다.
  2. 피자를 먹는동안 웰치스를 ( @d-m )친구가 냉동실에 넣어두었다.
  3. 새벽이 되어 남은피자와 웰치스를 먹고싶어 웰치스 뚜껑을 따는순간 Boom ~
    천장까지 치솟으며 노트북 두개와 모니터에 포도향을 가득히 심어준..
    지금도 바닥도 끈적끈적 ㅠㅠ
    아마 집에있었다면 엄마의 매운 손바닥 맛을 보았을꺼 같은 상상을 해봤습니다 ㅎㅎ


    하나도 남지 않고 다 날라가더라구요 ㅋㅋㅋㅋㅋ
    냉동실에 있던 탄산음료를 열 때는 다들 조심합시다.. ㅎㅎ

참 오늘부터 포항에서 제 14회 불빛축제가 열립니다.
제가 얼마전에 두번이나 갔다왔는데 ㅠ ㅠ 타이밍을 잘 못 맞춘걸까요.. ?
장소는 영일대 해수욕장에서 21:00 ~ 21:10 분 약 10 분 입니다.

최근에 다녀왔지만 또 다시 오늘 꼭 가보고 싶은데 갈 수 있을지 잘 모르겠네요.. ㅎㅎ
기회되시는 분들은 다녀오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

Sort:  

저도 항상 냉동실에 탄산음료 넣어두고 잊어먹어서 꽝꽝얼려먹곤합니다 ㅎㅎ;;

어중간하게 얼었을때는 항상 조심 또 조심.. 이 필요한 것 같습니다 ㅎㅎ;

저는 조금 다르지만 복분자주를 터트린 경험이 있네요 ㅎㅎ;;

포항에서도 불꽃이 Boom~~!!

어우 역시 @yirgacheffe2shot 님의 생각은 👍👍 정말 이쁠 것 같아요 ㅠㅠ

불꽃은 화면으로....ㅋㅋㅋ 가보고 싶긴하네요^^
어머니의 매운 손바닥 맛이 그리운가 봅니다....ㅋㅋㅋ

손바닥이 그립고 그러진 않더라구요.. ㅋㅋㅋㅋㅋ 하긴 축제는 사람이 너무많아서 !!

루이님!!
웰치스폭발이랑 불꽃이랑 연관성이 있어 보입니다 !! :) (잉?)
인명피해가 없어 다행이에요 ㅜㅜ

눈에 웰치스가 들어갔을 때 너무 따가웠어요 ㅠ ㅠ 포항 축제 가보고 싶은데 사람이 너무 많을 것 같아요 ..

음료수를 냉동고에 넣었다 잘못하면 저런 대형참사를 불러오는군요..
아들이 자꾸만 음료수를 얼려 먹겠다고
냉동실에 넣는데.. 좀 말려야겠는데요
참사를 방지하기 위해

저도 진짜 깜짝 놀랐는데 어린 아이들이 그러면 정말 위험할 것 같더라구요 ㅎㅎ 한 시간 두시간 정도만 얼리시는걸 추천..

펑펑~ 포항 불빛축제는 차를 행사장보다 상당히 멀리 주차를 하셔야 무사히 집에 돌아가실수 있습니다.

펑펑 ~ 금요일 평일에도 영일정 근처에 사람이 굉장히 많던데 축제날은 더하겠죠 ㅠㅠ ? 차를 멀리 멀리..

집에서...불꽃놀이하셨네욬ㅋㅋㅋㅋ웰꽃놀이야~

ㅋㅋㅋㅋㅋ 웰치스 사자마자 버렸답니다 ㅠㅠ

웰치스와 폭죽 행사ㅋㅋㅋㅋ 뭔가 자연스러운 연결이었습니다ㅋㅋ

ㅋㅋㅋㅋ 적고보니 연결이 뭔가 자연스러운 것 같기도 하네요

앜ㅋㅋㅋㅋ그러네욬ㅋㅋㅋㅋㅋ

앗..... 웰치스 터지는 거 영상보고싶다.... ㅋㅋ
그런데 저렇게 패트로 나오는 것도 있었군요. 첨 알았어요.

저도 얼마전에 알았어요 ㅋㅋㅋㅋ 저희도 애들끼리 그 소리 했답니다 이거 동영상이었으면 평생 소장용이라고 ㅋㅋㅋ

폭발이라그래서 원룸이 폭발했나?? 했는데 다행이네요 웰치스때문에 그렇게 큰일이 일어날수능없나?!? 응? 쨋든 다행이구 청소하느라 고생좀 하셨겠어유~

원룸이 폭발이라니... ㅋㅋㅋ 청소를 하긴 했는데 아직도 끈적끈적..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57776.16
ETH 3060.01
USDT 1.00
SBD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