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둔 볼링 이기고올게요 (스팁샷)

in #kr7 years ago

@d-m @byeong54ji랑 같이 볼링 치러 왔어요
이기고 올게요 ㅋㅋㅋ
image

Sort:  

ㅋㅋㅋㅋ 이기십쇼!!

졌답니다.. ㅋㅋㅋㅋㅋ

스팀잇~홍보대사들 홧팅!!!

: ) 화이팅 !!!

악 볼링치고싶네요

저도 오랜만에 쳤네요 :)

오 인동인가요? ㅎㅎㅎ

어 !! 네 인동이에요 ㅋㅋ 구미사세요 ???

저 다니시는 학교나왔다고....ㅎㅎㅎ 저번에 말씀드렸었는데 ㅋㅋㅋㅋㅋㅋ

아직 구미사시는지 궁금해서.. ㅋㅋㅋㅋ 이번에 밋업을 한번 해볼까 싶어서요

아 ㅎㅎ 지금은 졸업해서 구미에 있지않아요.....ㅠㅠ

아 ㅠㅠ 아쉽네요 !!! 밋업하면 한번 뵐 수 있을까 했는데 ㅎㅎ

감사합니다 😊

승전보를 기다리고 있겠습니다ㅎㅎ

제가 꼴등했답니다...

볼링 자아알 쳤습니다 ^^!

이기셨나요 ㅎㅎㅎ
모두들 화이팅입니다!
설마 커플티로 오해받는다거나..ㅎㅎ

지긴 했지만.. 아쉽게 졌습니다 ㅋㅋㅋㅋ 스팀티를 세장 주문했는데 일부로 다른거 입고 다닌답니다 : )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3
JST 0.030
BTC 66704.41
ETH 3487.40
USDT 1.00
SBD 2.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