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코인 ICO] Jet8가 출발하려고 하네요.+[코인속보] 골드만 삭스의 폴로닉스 인수

in #kr7 years ago

ㅋ 역시 빠르시네요. 웬지 올려주실 것 같았어요. 이 뉴스와 타이밍 겹치면서 비트가 반등세 보이는 모습이네요. 비코 망할 듯한 리포트 내놓고 거래소 인수하깈ㅋㅋㅋ 골드만의 전문 기술이지요.

Sort:  

한결같습니다....이제 이름을 비트만삭스로 바꿀까요?

BitmanSucks 인 걸로.....

헛..ㅎㅎ 풍자좋네요. '골드문' 은 어떨까요. 직접 인수는 좀 모양새가 그러니까 이미 나간 직원 하나 폴로닉스에 투입시키는 걸로~ 이름은 뭐 그냥 두겠죠. : D

가즈아~~

골드만보다는 제이피의 동향으로 판단하면 더 좋을 것 같아요. 비코 이오스 하나라도 좀 가좌~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2
BTC 58793.48
ETH 2508.69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