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언어蟲: 조어(造語)] 천조국? 천조사 (千兆社) !! (@SteamSteem Creativity 독창적 coin)

in #kr6 years ago (edited)

밀씀하신 애플,구글, 아마존, 마소, 페이스북 및 인텔, 시스코까지 모두 나스닥이죠. 나스닥 시총이 일경이 훨씬 넘었네요. 코스닥은 이제 이름만 유사해진 상황인 것 같습니다.

Sort:  

@lostmine27 님 덕분에 찾아보았네요.

NYSE 가 20 trillion USD (20조 달러, 2경원) 넘었고,
NASDAQ 이 10 trillion USD (10조달러, 1경원) 넘었네요.

님은 혹시 미국주식 거래도 하시나요?

한국주식도 안하는데,
미국 주식은 어떤 방법으로 가능할지 궁금하네요.

https://www.stockmarketclock.com/exchanges/nasdaq
여기도 거래소별 시총 잘 나오는 듯 하네요.

대부분의 국내 증권사에서도 몇년전부터 해외주식 지원하고 있습니다. 계좌 따로 만드시면 가능합니다. 미국 뿐 아니라 프랑스 주식 산 적도 있는 걸요. 물론 해외인 만큼 정보, 거래시간, 거래수수료, 환전수수료 및 세금 관련 사항 등 여러 측면이 다르기 때문에 더욱 신중할 필요가 있겠지요.

역시 전문가 정보는 한방에 모든 것을 알게 해주는군요.
세계 주식 거래소별 시총.
https://www.stockmarketclock.com/exchanges/nasdaq

이름만 유사하다 ㅋㅋㅋ 표현 대박입니다. ㅋㅋ

나스닥, 코스닥..

따라장이 들의 운명이랄 수 있겠지요.

그나마, 열심히 하는 따라 장이는 삼전 처럼, 그나마 잘 나갈 수 있지만,
겉보기 흉내만 내면서, 우중을 기만 선전선동하려는 따라장이들은
코스닥 꼴 나는 것이, 그나마 잘 풀린 케이스 일 것으로 생각됩니다.

일반적으로는, 몰락 및 사멸..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051.08
ETH 2417.58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