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sy에는 있고, 스팀잇(Steemit)에는 없는 유용한 기능들

in #kr7 years ago (edited)

busy1.png

busy가 핫해지고 있습니다. 태그 순위 13위 12위까지 치고 올라왔네요.
왜 이렇게 인기가 좋을까요? 단순히 화면이 이뻐서만은 아니겠죠.
"busy"에만 있는 유용한 기능들 살펴볼께요.







https://busy.org
스팀 아이디로 바로 연동이 되어 가입, 사용이 간단합니다.
Ctrl키 누른채로 마우스 클릭시 새 창에서 떠서 편합니다.





(1) 무료 보팅 제공
: 이만한 장점이 또 있을까요?
busy0.52.png
현재 하루 1회, 약 0.52$ 보상이 주어집니다.

  • 단, busy에서 작성해야 하고,

  • busy 태그를 달아줘야 합니다. 태그 순서는 무관합니다.

  • 팔로워들이 가진 스팀파워 합계가 일정 수준 이상이어야 보팅(거의 가능)


    본인의 팔로워들이 가진 스파 총계가 궁금하시다면?
    https://steemdb.com/api/accounts?account=username ,username=아이디
    followers_mvest 를 보시면 됩니다. 이것이 MIN_VESTS 이상이면 됩니다.
    MIN_VESTS = 20000000; MAX_VESTS = 500000000000 입니다.

busy 측에서 더 많은 보팅을 위해 MIN_VESTS값을 낮춰온 것을 볼 때,
사용자가 늘고 홍보가 끝나갈 때면, 아무래도 보상 수준은 더 낮아질 것 같네요.


(2) 주요 암호화폐 시세 실시간 제공
: 보팅 못지 않게 좋은 기능입니다.

  • 명칭을 태그로 달아주면 실시간 시세가 우측에 같이 뜹니다.
  • TOP 100 수준의 코인만 가능한 것 같습니다.

BUSYEOS.png

EOS 태그를 달아놓았기에 우측에 EOS 시세가 같이 보이므로
글을 읽을 때 좀 더 많은 정보를 손쉽게 참고할 수 있게 됩니다.
스팀시세도 마찬가지입니다. STEEM 태그를 달면 시세가 나타납니다
BUSYSTEEM.png


(3) 오래된 글도 리스팀이 된다
: 오~ 솔깃합니다.

  • steemit 은 7일간 만 리스팀이 되는 불편함이 있습니다.
  • busy는 오래된 과거글도 리스팀이 가능합니다. "리블로그"라고 표현하네요.
    BUSYre.png

(4) 보팅 시 고래에게는 좀 더 편한 기능을, 뉴비에게는 "보팅 바(Voting bar)"를 제공
: 보팅 시에 보팅파워/보팅 바가 누구에게나 기본 제공되네요. 크헛, 또 솔깃하죠?
busyv.png

  • 고래분들에게도 보팅파워가 표시되는 점, 보팅파워를 특정 %로 고정 세팅 가능한 점
    DDD.png

  • 뉴비분들도 보팅바를 통해 보팅파워를 관리할 수 있어서 좋아요.

물론 뉴비분들은 사실 마음을 담아 100% 찍어주는게 좋겠지만,
보팅 난사를 하게 되면 몇 일간은 보트를 해도0.01도 올라가지 않아서 불편했었어요.
뉴비도 가끔 기분 좀 내보자구요. ㅎㅎ


(5) 발전된 서치 엔진 제공

  • 검색 엔진이 내부에 있어서 steemit처럼 외부로 나가지 않습니다.
    busys2.png
  • 아이디를 조금만 쳐도 관련 아이디가 자동 검색됩니다.
    예로 @rbaggo 님을 찾으려 할 때, rba만 쳐도 나와서 편합니다.

busys.png


(6) steemd, steemnow, steemdb 등에서 확인해야 하는 Activity 기능 제공
: 다는 아니지만, 기본적인 활동 내역을 자세하게 확인 가능해서 좋네요.

busyd.png


https://busy.org
스팀 아이디로 바로 연동이 되어 가입, 사용이 간단합니다.
Ctrl키 누른채로 마우스 클릭시 새 창에서 떠서 편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리스팀 부탁 드릴께요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BUSY사이트 바로가기
https://busy.org

스팀 아이디로 바로 연동이 되어 가입, 사용이 간단합니다.
Ctrl키 누른채로 마우스 클릭시 새 창에서 띄워집니다.

검색엔진이 좋다는건 처음알았네요 검색할땐 busy 써야겠군요

ㅎㅎ 네. 저도 사실 막 쓰기 시작했는데 장점이 많네요.
단점은 이게 내가 스팀잇을 하는건지 비지를 하는건지 헷갈린다는 점?

이제 busy에서 광고만 달아준다면. 블로그처럼 정리할 수 있게해준다면............... 나는 busy 에 뼈를 묻겠습니다.

ㅎㅎ 비지 매니아셨군요.
심플한 스팀잇도 참 좋아하지만,
평균적으로 한국 사람들에겐 비지 쪽이 더 맞을 것도 같아요.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자주 찾아뵙게습니다^.^

네 아이디만 봐도 힘이 나네요 ㅎㅎ. 음식 정보 좋으네요. 저도 자주 찾아뵐께요.

오호 요런게 있는건 또 처음 알았네요.ㅎ
저도 한번 보러 가야겟어요.ㅎ

네 도움되면 좋겠습니다.

안녕하세요~ 훌륭한 팁 감사해요. 보팅 드렸구요~ 그런데 저처럼 일주일 안된 뉴비도 사용 가능한가요? 저한테 스팀파워가 있기는 한지도 모르겠네요.ㅠㅠ

아 팔로워들이 가진 스팀파워 기준이라서요. 본문에 있으니 찾아 보시면 되요.
제가 조회해보니 134962903 정도셔셔, 가능한 것으로 예상됩니다.

지금 busy에서 댓글 올리고 있어요. 또 한 가지 배웠네요. 감사합니다~ 로스트마인님~

ㅎㅎ 빠르시네요 스팀잇에서 크게 되실 분 같아요

마침 수업 없는 공강시간이라... busy 써 보니 너무 좋네요. 감사합니다^^;;;;

steemit 과는 완전히 별개의 플랫폼인가요?

다시 한주의 시작을 짱짱하게 시작해야죠!
날씨도 풀렸고 화이팅입니다!

제가 busy를 통해서 글을 올리는 것을 시도했는데 빠짐없이 작성하고 특별히 문제될 것 없었는데...

자꾸 unknown error가 떠서 포스팅이 안되서 포기했습니다.
혹시 왜 그러는지 감도 안잡히시지요? ㅠㅠ

네 처음 듣는 내용이네요. 잠시 후 다시 해보시는게 좋겠습니다.

제가 생각해도 상식적으로 문제가 되는 부분이 없는데 에러가 떠서 지푸라기라도 붙잡는 마음에 여쭤보았습니다. 말씀처럼 나중에 다시 시도해보겠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2102.06
ETH 2415.08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