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괌 여행] 가깝고, 동남아에서 가장 아름다운 괌의 해변으로 쉬러 가세요. 겨울이 최적의 시기랍니다.

in #kr9 years ago (edited)

날씨가 춥고, 미세먼지도 가득한 서울의 겨울에 있다보면,

괌의 바다가 그리워집니다.

20150123_004140.jpg

한국이 겨울인 지금, 괌 여행은 최적기입니다.
기온은 30도 조금 넘고 습하지 않아 아주 따뜻한 느낌이 들고, 극성수기도 아니어서 즐기기 적당한 시즌입니다.

동남아에서 유명하다는 여러 곳을 대부분 가봤지만, 여기만큼 에메랄드빛이 아름다운 곳은 기억나지 않네요.

렌트를 하여 좀 더 깊은 해변으로 가면, 리티디안 비치같이 유명한 곳들도 있지만,
처음가는 분들에게는 대부분의 호텔이 몰려있는 투몬 비치면 충분합니다!

20150123_140517.jpg

특히, 미국령이기에 치안이 우수하고, 미국마트와 쇼핑센터들 / 비행거리(4시간) / 기후 등 종합적으로 고려해 본다면, 동남아에서 이곳만큼 좋은 곳도 드물 거에요.
(몰디브는 멀고 서남아로 보는 편이죠)

맑고 모래가 풍부하고 위험한 것도 없어서 아이들도 참 좋아하는 곳입니다.

그렇지만 스노쿨링 / 요트체험 / 정글탐험 등 쇼핑과 수영 이외에 성인이 할 것도 많이 있습니다.

노을도 무척 아름답습니다.

20150122_181045_Richtone(HDR).jpg

요샌, 저비용항공사 취항이 늘고 호텔들이 점차 노후화되고 있다보니 예전보다는 좀 사람이 많아졌고,

태국 등 저렴하면서 시설 좋은 호텔에 익숙해진 분이라면 시설면에서는 조금 기대에 못 미칠 수도 있습니다.
괌은 작은 하와이 느낌이랄까요? 아무래도 호텔시설이 최고급은 아닙니다.

유명한 호텔로는 힐튼, 두싯타니, 웨스틴, 롯데, 하얏트 정도가 있습니다.
사진을 찍었던 곳은 주로 롯데호텔입니다.

20150123_140458.jpg

1422010055876.jpeg

20150123_140556.jpg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5
BTC 60680.17
ETH 1603.99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