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잠시의 생각] (2) 재정거래와 EOS

in #kr7 years ago (edited)

개발자 몫 역시 계산 시 고려했으나 너무 많은 예외 case를 고려하여 시각을 분산시킨다는 생각에 언급에서 제외 했었습니다. 그래서 '하루에 200만개 ~ 220만개를 발행한다고 한다.'라고 범위로 기입한 것입니다. 하지만 이것 역시 jinkim 님의 말씀처럼 내용을 아시는 분이 보시면 난감할 듯 하여 수정토록 하겠습니다.

말씀 감사드리며, 제가 미처 파악하지 못한 1)번의 내용은 빨리 파악해서 나머지 첨가될 부분과 같이 본문을 수정해놓겠습니다.

귀한 지적 감사드립니다.

Sort:  

저도 1번이 틀렸네요. 머리속 지식을 마구 적다보니 확인이 미진했습니다. 죄송합니다.
4번은 시선분산을 염려해서 쓰신 거였군요. 제가 헤아리질 못했네요.
나머지 부분들은 말씀대로 재정거래 가능성을 제시해주셨기때문에 350번이라는 긴 ICO기간동안 염두해본다면 안보이던 기회를 포착할 수 있을 듯 합니다. 현시점에 저의 의견일 뿐이니 이 또한 잘못되었다는 제 표현이 과했습니다.
너그러운 이해 감사드립니다.

아닙니다. 별말씀을요.
정보를 전달해야지라는 마음이 앞서서 0 Period에 ETH 숫자도 제대로 파악하지 못한 저의 잘못이 큽니다.

만약 jinkim님께서 이 글 안올려주셨으면 한동안 잘못된 숫자가 다른 분들께 전달되었을 생각하니 한숨이 절로 나옵니다.

귀한 말씀 참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2311.03
ETH 2443.26
USDT 1.00
SBD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