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유학 생활 ] girls night out /멜버른 클럽 본드
호주에서 유학생활때 알게된 자스민언니가있어요
이 언니 남자친구가 클럽 매니저라서 다들 돈내고 가는 클럽도 공짜로 가고
술도 항상 공짜로 먹었어요 !
그리고 줄도 패스 할수있었어요 ㅋㅋㅋㅋ 혼또니 스바라시~
호주에서는 클럽이 웃끼게도 두가지로 날이 나누어져요
Asian night / white night
같은 클럽이라도 금요일은 아시안들 가는날이고
같은 클럽에 토요일은 백인들 가는날이에요
무조건적으로 오늘은 에시안 날이니까 백인 절대 ㄴㄴ 이정도는 아니에요
근데 혼자 겁나 튀게되요 ㅋㅋㅋ
그리고 화이트나잇때 에시안 끼면 아시안들 엄청 발려(?)요 여자애들끼리
막 밀치고 기싸움 장난아니에요
왜 괜히 호주가 인종차별 심하다하겠어요
생각할수록 얼탱이없는 에시안 나잇 화이트 나잇 ㅋㅋㅋ
같은과지만 반이달라서 수업때 자주보진못해도
몇없는 한국인이라 학교마치고 집에 놀러거나 같이 밥먹고 하고 친했던 언니에요
언니가 이뻐서 남자친구가 항상 불안하다고 저보고 철벽쳐달라고했는데 그래서 저는 저때 싱글이였는데
저까지 아무도 못 만났어요 ㅋㅋㅋ 하하 (근데 어자피 저기 오는 사람들 다 못생김 리얼로)
그날은 무슨 하와이안 목걸이들 나눠져서 목에 하고 다니다가 손목에 감고다녔어요
무슨 클럽에서 선글라스 그런 협찬도 받아서
사진도 찍고 그랬어어요
근데 주진않았음 그냥 사진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본드 사장이랑 친해서 (레즈비언 태국 여자였음) 그래서 사장 전용 테이블에 앉아서
술도 얻어먹었어요 그냥 앉아서 놀다가라~ 이런식이였어요 ㅋㅋ
옆에 혼자 덩그러니있는 친구는 자스민 언니의 남자친구의 친한 친구
저희랑도 다같이 친구했어요 이친구는 제 룸메이트중 하나인 메구미 일본친구한테 반했는데
까엿음 ㅋㅋㅋ 그때도 본드 클럽 놀러갔엇는데 차차 올려볼께요
외국에서 클럽은 한국과 다르게 막 다짜고짜 부비부비 하지않아요
그러면 뺨맞음 ㅋㅋㅋㅋ
그냥 몇번 처다보다가 앞에서 같이 춤추다가
술마실까 하면서 바에 서 얘기하고
또 춤추고 하는정도? 근데 그마저도 아시아인들 가는 클럽은 없엇던것같아요
그리고 싫다하면 바로 okay 하고 없어져요 ㅋㅋ
한국클럽은 무슨 근성인데 왜요? 왜싫어요 놀아요
끈질긴데 왜 no를 no라고 못알아듣는지..;;
그리고 너무 취해서 막 민폐끼치면
밖에있던 big guy 가드들이 와서 끌고 나가요 ㅋㅋ
저희는 무슨 가서 공짜술먹고 사진찍으러 갓엇던듯 ㅋㅋ
그리고 집에갈땐 자스민 언니 남자친구가 중국음식점 가서 국수먹고 집에갔던것같아요
시드니인가요?
아니요 멜버른이에요 !
로페조님 안녕하세요^^
즐거운 시간 보내셨네요 ㅠㅠ
저도 외국생활 해보고 싶은데 정말 부러워요 ㅠㅠ
안녕하세요! 다른 환경에서 생활해본다는건 매일매일이 깨어나는기분이에요 ! 기회가 되신다면 꼭한번 해보기실바래요! (그래서 뭔가 한국들어온 이후로는 잠이 잘안깨네요 ㅋㅋ )
헐 호주 좋게만 생각했었는데...저런 문제가!!! 첨 알았네요.ㅎ
걍 관광만 하다오니 저런 걸 알 리가 없는 거겠죠...ㅋ
그래두 호주 유학은 좀 좀 좀 마니 부럽네요 ^^
직접사는것과 관광은 정말 다른것같아요 !
재밌게 즐기신 것 같네요~~ 클럽과 친하지 않은 저로썬 마구 부럽습니다ㅎㅎ 앞으로도 좋은 포스팅 기대할게요^^
네 ~ ㅋㅋ 재밌는 이야기 많이 올릴께요 !
ㅋㅋㅋ 저언니는 무슨외국인같군요 ㅋㅋㅋ 그리고 ㅋㅋㅋ 화이트데이 ㅋㅋ 몬가 어이없는나라네요 ㅋㅋ
ㅋㅋㅋ 언니도 외국 오래살아서 살다보면 화장법도 바뀌고 그래서 그런가바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