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비트코인 네트워크에서 블록 타임을 쉽게 줄이지 못하는 이유: 스테일 블록(Stale Block)은 무엇인가?

in #kr7 years ago

비트캐시 라이트코인은 전송속도가 비트코인이나 이더리움에 비해 확실히 빠른 편인가요?? EOS 등 다른 알트코인은요?? 트레이딩만 하다가 전송할 일이 생겼는데 비트를 무엇으로 바꿔서 전송 할지 고민이네요. 잘 아시는 분 댓글 달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Sort:  

@longblueline00 EOS는 써본 적 없지만 라이트코인은 확실히 비트코인 보다는 빠르더라구요! ㅎㅎ 전송하실 일이 있으시면 라이트코인 추천합니당

댓글 감사합니다. 혹시 빠르다는 건 10분 내외인가요? 초보라 모르는 게 많네요ㅎㅎ

모든 코인들은 코인들의 블락타임에 딱 맞춰서 전송되는게 아니라서 , 어디서 보내시는지, 각 코인의 네트워크 상태가 어떤지, 얼만큼의 양을 보내시는지에 따라서 달라진다고 알고 있습니다. 라코 0.1개를 보낼 때와 라코 100개를 보낼 때는 시간 차이가 많이 나게 되겠죵?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183.53
ETH 2643.93
USDT 1.00
SBD 2.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