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가 다시 인사드려요^^) 지금 크게 변화하고 있는 전자화폐 시장을 "개인적"으로 바라보기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7 years ago

다시 인사드리는 런던입니다! ^^

동네 근처에 푸드 트럭은 많은데 메뉴와 컨셉들이 굉장히 한정적이라서 앞으로는 정말 괜찮은 레스토랑이나 푸드 트럭을 발견할 때까지 전자화폐, 경영, 경제에 관한

“지극히 개인적인 견해의”

글들을 작성하려고 합니다 ㅎㅎ

첫 스타트 이제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Screen Shot 2017-10-14 at 5.19.05 PM.png

오늘자 코인들의 가격인데요, 비트코인이 급격히 오르다가 이더리움이 다시 급격히 오르다가 비트코인이 또 다시 오르는 추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비트코인 골드와 세그윗 2x 의 하드포크 영향으로 비트코인은 엄청난 힘을 발휘하고 있는 것 같네요^^… (비트코인 좀 많이 사둘걸 ㅠㅠ)

이더리움은 역시 메트로폴리스 관련 하드포크 때문에 가격이 올랐겠죠? ㅎㅎ

비트코인 캐시는 마이닝 알고리즘 문제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있는데… 큰 문제들을 고쳐줄 큼지막한 업데이트 언제 할 지가 관건인 것 같네요… (하긴 하려나…?)

비트코인의 백업 코인 역할을 가장 잘 수행해내고 있는(?) 라이트코인은 오늘 가격이 폭발했습니다!! 역시 라이트코인의 가격은 굉장히 저평가 되어있었던 것 일까요 ㅎㅎ 제 생각에는 몇 달 이내로 라이트코인도 $100 선을 금방 돌파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거래 속도도 빠르고 물량도 더 많아서 폭발 위험도 덜하니까 비트코인보다는 훨씬 더 안전하게 상태가 유지될 수 있을 것 같지 않을까요? ㅎㅎ

비트코인과 이더리움, 또 라이트코인과 같이 우량주(?)들이 앞으로 1-2주간 계속 성장할 것 같은데… 1주일 정도 우량주들을 묵혀놨다가 그 이후에는 지금 상대적 여파로 굉장히 가격이 저평가 되어있는 가능성 높은 알트코인들에 투자하는게 수익률을 높이는데 큰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ㅎㅎ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스팀도 가격이 많이 떨어져있는 상태인데 비트코인과 이더리움 여파가 지나면 다시 쭉 상승하는 패턴을 보이지않을까 싶네요…(저는 그걸 위해서 미리 준비하고 있겠습니다 ㅎㅎ)

그나저나…비트코인 진짜 장난아니군요 ㅠㅠ 어떻게 성장했을까 싶네요…1 비트코인당 600만원이 넘는 가격이 왔군요..정말 가설 옹호자들의 말대로 1비트코인당 1천만원이 넘는 날이 금방 오지 않을까요? (반년 안에 올 지도…)

여러분들의 소중한 의견들 많이 남겨주세요^^

좋은 하루되시고 투자자분들은 흐름을 잘타셔서 화이팅하시기 바랍니다!

화이팅! ㅎㅎ

Sort:  

Plz, see my post. You must get more info for increasing your power https://steemit.com/steemit/@tamimiqbal/how-to-give-upvote-each-others-automatically

Regards
@tamimiqbal

안녕하세요 london0827님 저는 @tworld입니다.
정말 많이 환영합니다 ^^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보팅 및 팔로우 하고 갑니다.
괜찮으시다면, 저도 팔로우 해주시고 제 글도 봐주세요 ^^

@tworld님 안녕하세요^^ 팔로우 했습니다 ㅎㅎ 좋은 글들 앞으로도 많이 올려주세요^^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222.08
ETH 3135.29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