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관적 중계] 이번 폭등에 괜히 팔아버린듯 하오...

in #kr7 years ago

이번 정부 발표 (내용은 아시겠지만, 거래소 폐쇄를 목표로 한다는 내용)를 기사와 지인들의 입으로 듣게 된 후...

나의 모든 보유 코인이 곤두박질 치기 시작했고, 난 최저가로 구매한 몇개를 남기고 싹 다 처분.

심지어 해외 거래소도 기웃거려 보았다.

(--여기까지는 정오까지 이야기--)

근데... 지금(오후 4시 20분경), 다시 회복한다. 왠만한 코인들이 다 빨간색(상승) 이다. 허허....
허허.... 허허..............

괜히 손해보고 팔았다. ㅠ.ㅠ

저같은 선택을 하신 분들... 많으신가요? ㅠ.ㅠ 힘냅시다.

그나저나 한국 거래소 폐지 되면, 해외 거래소 에서 거래야 가능 하지만 현금출금이 안되는데... 진짜 해외 나가서 살다가 계좌트고 와야하나요... ㅋㅋㅋ(속으론 좋긴하지만 비행기 값이며, 가게는 어찌 해야하나...)

Sort:  

동지가 계셨군요 ㅎ

ㅎㅎ 반갑습니다 아니... 같이 힘내시게요 ㅎㅎ

힘내세요~ 누군가는 또 다른 방법을 알려 주겠죠. ㅎㅎ

네... 기다리면서 저도 연구를 해야죠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4854.61
ETH 3478.75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