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푸른 새벽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로키(@loki80)입니다.

집 베란다에서 바로 보이는 곳에 맥도날드가 있습니다.
동트기전 새벽5시의 푸른 기운이 감도는 느낌이 좋아서 한 컷 담아 보았습니다.

삼각대에 장노출을 줬던 사진이라서 차량의 후미등 빛궤적이 붉게 남아있네요.

Edward Hopper라는 미국 화가를 좋아하는데요, 개인적으로는 찍고나서 그분 그림 중에 'Night hawks'를 보고 난뒤의 감성이 조금 느껴졌습니다.

DSC03374.JPG
photo by @loki80

Sort:  

마치 에드워드 호퍼의 'The night hawks'가 생각나네요 ㅎㅎ11767985412.20170625182500.jpg

아니 저랑 똑같은 생각을 하시다니~?ㅎ

와 저도 썸네일 보고 이 그림 떠올랐는데!
사람들 보는 눈이 비슷하네요 ㅎㅎ

으앗... 공감하고싶다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응원 감사합니다.

반갑습니다 글 잘읽었어요~^^
팔로우하고 갈께요 시간나면 맞팔 부탁드려요^--^

반갑습니다~^^ 방문 감사드려요~~

디즈니 애니메이션의 한 장면 같아요. 신기하네요~

칭찬 감사합니다~ Color 때문에 애니매이션 같이 보이셨나봐요 ㅋ

새벽느낌이 너무 좋아요!!
왠지...영화에 나올것만 같은 사진!!

핑크피그님 칭찬 감사합니다~ 영화의 한장면 같다고 하시니 기분이 좋네요.^^

와우 실사진맞나요?
게임이나 만화같아요

스미골님, 프레셔스한 칭찬 감사합니다~

정말 그림같은 사진이네요!

길마님 칭찬 감사합니다.^^

와 사진 멋지네요 👍👍👍

엄지가 새개씩이나! ^^ 칭찬 감사합니다 크리머님

잠들기 전 넘 좋은 사진..

칭찬 댓글 넘 감사합니다 ^^

오~~~에드워드 호퍼의 느낌이 납니다!!! 그것보다도 집앞에 맥도날드가 있다니.... 맥모닝을 좋아하는 저로썬 정말 부러운 집에 살고 계시네요 ㅎㅎㅎ

맥도날드 좋아해서 맥세권에서 사는게 행복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8495.34
ETH 2300.70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