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주도 용눈이오름의 말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로키(@loki80)입니다.

오늘은 제주도 용눈이 오름에서 만났던 말들의 사진을 공유하려고 합니다.

대부분 18mm 광곽렌즈를 이용해서 촬영하였습니다.

광곽렌즈로 독특한 느낌을 내고 싶을때는 과감하게 들이대서 close-up을 하면 잼있는 느낌의 사진이 잘나오는 것 같습니다^^

PSDSC04653.jpg

PSDSC04617.jpg

PSDSC04586.jpg

PSDSC04485.jpg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말이 엄청나게 포스가 있네요 ㅋㅋㅋㅋ

단바인님 늘 감사합니다~! ㅎㅎㅎ

역시 자태가 늠름한 말들입니다~^^

스맛콤님 감상 감사합니다~!ㅋ

우아
늠늠하군요

스미골님 댓글 감사합니다.

코? 입?이 너무 귀여워요 ㅋㅋㅋㅋ 사진속 날씨도 좋고 쨍해서 덩달아 기분이 좋네요

슈슈님 기분이 좋아졌다니 저도 기분이 좋네요 ㅎㅎㅎ

밑에서 두번째는 뭔가 사진찍으라고 포즈를 취해주는 느낌이네요ㅎㅎ
말들이 멋있습니다^^

ㅎ 말들도 사진찍는걸 아는 것 같아요

로키님 첫번째 사진 정말 멋집니다!!!~ 한참을 감상했습니다!!!
역시 엄지척!!! ^^

로사리아님 칭찬 감사합니다~!!^^

말이 잘생겼네요 ㅋㅋ용눈이오름갓엇는데 생각나네요~

일부러 잘생긴 말을 찾아 다녔어요 ㅋㅋ

아래에서 위로 찍어서인가 말들이 위엄있는 모습이네요!!

위엄있는 모습도 노리던 부분이었는데 알아봐주시니 감사합니다^^

18mm의 느낌은 이렇군요?!ㅎㅎㅎ
고놈 잘~ 생겼습니다
오늘도 큐레이팅 슥-
스사모 화이팅입니다 :D

오늘도 큐레이팅 감사합니다. 바다거북님 카메라 사실라믄 스달이 가격이 빨리 올라야겟네요. 스팀 빨랑 가즈아~!!!

그니까요 머릿속에서 할것들은 쑥쑥 떠올라주는데 스달은 아직...
스달아~가즈아~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1986.23
ETH 3026.15
USDT 1.00
SBD 3.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