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과천 경마공원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로키(@loki80) 입니다.

저는 경마에 대해서 잘 알지 못하지만, 가끔 과천 경마공원에 들러 경주를 봅니다.
말들이 힘차게 달리는 모습에서 넘치는 에너지를 느끼고 오거든요 ㅎ
물론 경마 폐인분들도 많이 보입니다 ㅜㅜ

오늘은 경마공원에서 찍은 말들의 경주 모습을 몇컷을 공유 드립니다~
모든사진들은 풀프레임 환산 300mm 렌즈로 촬영하였습니다.
다음에 갈때는 패닝샷을 한번 도전해 봐야겠어요.


PSDSC03520.jpg


PSDSC03447.jpg


PSDSC03519.JPG


PSDSC03424.jpg


PSDSC03413.jpg


마지막 백마의 모습은 왠지 모르게 슬퍼보이네요.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어머나 말 사진 잘보고가요 마지막에서 두번쩨 사진 왠지 멋지다는
감사합니다

칭찬 댓글 감사합니다~ ㅎ

사진 잘 보고 갑니다.ㅎㅎ
저도 이렇게 잘 찍고 싶은데 너무 어렵네요..ㅠㅜ

사실 배경정리가 잘안되서 사진은 마음에 들지 않지만 경마장 분위기를 같이 공유하고자 했습니다.

어머 과천 경마공원은 한번도 안가봤는데 사진으로 접하네요. 정말 마지막 백마의 모습이 슬퍼보여요ㅜㅜ 눈빛이 무언가를 말하고 싶은 듯 합니다.

진짜 동물도 표정이 있는 것 같아요 다들 슬퍼보인다고 얘기하네요.

초등학교때 정말 많이갔던곳이네요 ㅎㅎ
아부지는 저기서 친구분들이랑 경마하시고
어머니끼리는 자녀들과 대공원으로가고~
경마로 돈 딴사람이 저녁사던 기억이 ㅋㅋ

스미골님 경마장이 추억이 있던 장소였군요 ^^

후후 여기 렛츠런 파크로 바뀌곤 간적없는데
(비싸다는 소문을 들어쪄염)
어릴때부터 아빠손잡고 매주(?) 가서...
말도타보고 후후...
그래서
안좋은 모습보다는 좋은모습을 더 많이 알고있어요!!!

좋은 추억이 있던 장소였군요 저는 성인이 되어서 처음 가보았답니다. ㅎ

말이 나왔길래 당연히 길마님 글인줄 알고 봤더니 로키님 글이었네요 ㅎㅎㅎ 생동감이 느껴지는 사진 잘봤습니다. ㅎㅎㅎ경마장도 언젠간 한번 가봐야지 한게 벌써 10년은 된것 같네요 ㅎㅎㅎ

경마장이란 곳이 마음먹고 한번 가기 힘든 장소 중에 하나인 것 같습니다.

전 한번도 가본적이 없네요;;
한번쯤 가 볼 만도 했는데 연이 없었나 봅니다.
사진으로 대리만족하고 갑니다. 😊
다음에 찍으실 패닝샷 기대할게요~😀

대리 만족하셨다니 저도 기분이 좋습니다~^^

역동적인 에너지가 팍팍 전달되는 듯 합니다!! ㅎㅎ
경마장은 우리나라에선 한번도 못가보고 홍콩에서 스치듯 구경하듯 지나간게 한번 뿐이네요..

경마장은 한두번은 가볼만한 장소인 것 같아요

마지막 사진 왠지 짠하네요.. 먹여주고 재워주는건 좋지만 이렇게 부려먹어야 하나 싶은..
저도 레츠런파크 딱 한번 가봤는데, 너무 심각하신 분들이 많으셔서 그 이후로는 갈 생각이 사라졌어요.
제가 보기엔 암호 화폐보다 경마가 더 도박 같은데 말이죠...

경마장에 심각하신 분들많죠... 말씀하신데로 가상화폐를 규제할께 아니라 경마장을 규제하는게 더 맞죠.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498.69
ETH 2645.91
USDT 1.00
SBD 2.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