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심리학스팀 #2 역태도적 주장 :: 급여수준이 높은 직장도 만족도가 낮은 심리학적 이유

in #kr7 years ago

잘읽었습니다 실험 예시를 보니 이해가 더 쉽네요그런데 직장 말고 공부쪽에서도 마찬가지 일까요? 저는 자격증 이나 학과공부를하고있는 학생이다보니 직장보다는 공부 쪽으로 생각이 돌아갑니다 공부나 과업에대한 만족도 같은것이요.

Sort:  

네 공부도 비슷해요!!! 내가 좋아서 해야 공부도 잘되는 것이지, 다른 이유때문에 공부를 하게 된다면 내 스스로 공부에 대한 동기를 가지기가 어렵습니다ㅠㅠ 당장 눈에 보이는 성적은 좋을 수 있지만 그것이 오래 가게되면 공부하는 것이 괴롭고, 공부하던 이유가 사라지면 성적도 떨어지지 않을까요??

지금 하고 계신 공부에 재미를 붙여 원하시는 결과 받으셨으면 좋겠습니다ㅎㅎ제가 응원할게요!! 화이팅하세용^ㅇ^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63003.41
ETH 3122.79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