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닭띠아기모임:: shasha공주님 안녕?

in #kr6 years ago (edited)

image
활짝 웃는 미소가 아름다운 샤샤 공주에요!

image
.
.
.

image
안녕하세요:) 저는 @loftyjuhee 입니다~!!

닭띠아기 shasha의 엄마이지요^^
오늘 샤샤는 동갑내기 친구들 모임이 있었어요!
image
북적북적😂😁😁😁😂정신이 하나도 없구요ㅋㅋ

image
그래도 엄마는 사진을 찍습니다ㅋㅋㅋ

image
오.안냐세요. shy baby .shasha에요^^♡

image
꽃미남 SJ와 청순녀 CE . 그림 아주 좋구요😍😍😍ㅋㅋ

image
더 청순한 JA등장ㅋㅋ
사실 female 아니구요 male 이라는ㅋㅋㅋ😆😆😆하트뿅

집에 영차영차와서는...

image
라면 올인 시킵니다ㅋㅋㅋ

ㅂㅂ2

Sort:  

너무 이뽀요...아이공...
저 아가들 모두 건강하고 행복하게
꽃길만 걷길...진심으로 기원합니다.

덕담감사드림니다! 아가들 모두 행복하게 자랄꺼에요^^

한주의 시작!
따뜻한 커피한잔으로 시작해요~^^

굿모닝~^^

애기가 너무 이뻐요ㅎ
첫째 조리원 동기 모임이 생각나는 군요~
둘째 닭띠 11월생이에요~
첫째가 있으니 도우미를 불렀는데 지금 생각하니 아쉽기도 하네요ㅜㅎ

어머! 우리둘째 샤샤는 8월닭띠에요^^
17년도여! 친구인가봐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8
BTC 59928.39
ETH 2649.32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