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개월아들느님`s 주말 육아일상

in #kr6 years ago (edited)

image
안녕하세요:) @loftyjuhee 입니다.
.
.
.
아들과 딸. 남매의 엄마인 저는 요리의 요자도 몰랐는데요.
쌀미음 이유식을 시작으로 지금은 엄마표 오므라이스까지
선보이는 기염을 토하네요ㅋㅋㅋ😍😍😍
사랑의 힘!!
.
.
.
.
.

image
.
image
.
image
.
image
.
image
.
저번 주 토요일엔 체험학습을 다녀왔어요.
뱀. 도마뱀.거북이도 보고왔구요ㅋㅋ
.
.
.
image
.
편백나무칩을 덤프트럭에 담아보기도 하구요!
.
image
.
.
image
.
image
.
.
.
실내놀이터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답니다^^
.
.
주말을 알차게.
.
27개월 아들래미의 일상이였습니다☺

Sort:  

아드님의 얼굴이 밝네요! 행복해보입니다!

아들이 밝아보인다니, 저또한 행복해지네요^^

우와 저도 요리에 요자도 모르는데 언제 저런 오므라이스 만들어보나요 ~!? ㅜㅜ ㅋ 아드님이 너무 귀엽네요 한참 귀여울 때인듯해요 ^^
팔로우&뽀팅꾹 하고 갑니당 ~! ^^

이뿌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이뿌기도하지만 고집도 엄청 부리는때랍니다ㅜㅜ엉엉

큔스파크리사이즈.gif 뱀이 엄청 크네요 ;;아이가 무서워하지 않았나요? ㅎㅎ
행복하세요!

못본척하면서 뒤에서 서성거리며 구경하는데ㅋㅋ무서워서 그런거같아욕ㄲㅋ

3월의 시작을 아름답게 보내세요^^
그리고 진정한 스팀KR 에어드롭!
[골든티켓x짱짱맨x워니프레임] 9차 옴팡이 이모티콘 증정 천명 이벤트! 그 첫번째 250명 !
https://steemkr.com/kr/@goldenticket/x-x-9-250

요즘 둘째 때문에 잘못해주는데 반성해야겠네요ㅜ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8
BTC 59907.23
ETH 2647.48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