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개월아기 식단:: 첫째는 육식주의자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loftyjuhee 입니다.

오늘 저녁은 손수 함박스테이크를 만들어보았는데요
반응이 뜨거웠어요

image

흑미밥에
소고기.돼지고기.부추.파.마늘.간장.꿀.소금. 적당~히 넣고
치대어 구은 함박스테이크에
백김치. 버섯볶음이 오늘의 저녁메뉴!

image
고기랑 밥만 다먹어버린 그..

image
요즘 중장비장난감에 푹빠져서 잘때도 덤프트럭 끼고자는 너무나 사랑스러운 4살. 27개월 아들입니다^^

image
배변훈련도 잘부탁하구요ㅋㅋㅋ

image

샤샤와엄마는 외출준비!❤😁

Sort:  

반갑습니다 가입한지 2일된 뉴비입니다^^
팔로우,보팅 하고가요 시간되시면 맞팔부탁드립니다 자주뵈요^ㅡ^

반갑습니다~!!

저희애기도 육식공룡인데 공감되네요 ㅎㅎ

육식공룡ㅋㅋㅋ그말이 딱이네용ㅋㅋㅋ

아기가 예쁘네요

감사해요😁

짱짱맨은 스티밋이 좋아요^^ 즐거운 스티밋 행복한하루 보내세요!

즐거운 짱짱맨 행복한 하루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3630.78
ETH 3406.29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