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도 7.0의 지진.

in #kr10 years ago

지진의 무서움.

무섭습니다.

이런 지진이 우리나라에 발생한다면 대부분의 건축물들이 다 무너질것입니다.

새아파트도, 지반, 자재, 공법등 따라서 안심 못하죠.

주택은 물론이고 우리나라 아파트는 끝입니다.

진도 1이 올라가면 즉 경주에서 발생한 지진 5.8과 6.8의 차이는 1000배의 차이가

납니다. 7이라면 상상을 초월하겠죠. 그냥 다~ 무너진다는 말입니다.

어제 발생한 4.5의 지진.... 그냥 웃으며 넘길 사안은 아니라 생각되네요.

---- 지진 대피요령 ----

http://navercast.naver.com/contents.nhn?rid=112&contents_id=5009

참고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3
BTC 60213.83
ETH 1578.35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