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궁금해서 문의합니다

in #kr7 years ago

clayop 70 · 1 일 전
어디로 사라진게 아닙니다. 하드포크 이후에는 7일을 기준으로 보상이 주어지는데요, 지금 보상풀이 4일치만 차있습니다. 앞으로 3일이 더 지나야 보상풀이 7일치가 차게 되고 거기에 맞춰서 보상액이 계산되는거죠.

아~ 그렇군요
제가 원했던 가장 정답을 설명해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clayop님 ^^

일주일이 아니라 30일인것 같네요~

헉! 상당히 기네요 기간이..
어쨌거나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이건 글에대한 보상과 관련된 댓글을 가져온겁니다. 정말 궁금해서 문의하는 것입니다. 아시는분 답변 부탁드립니다.

  1. 과거의 보상을 기준으로 본다면 현재 게시글중 0.5달러 정도면 거의 12달러 정도의 과거 보상액입니다.
    그런데 이번에 하드포크가 되면서 7일후에 표시된 보상액을 지불하게 되는데요. 여기서 궁금합니다.
    7일전에 게시한 글중에 이제 몇시간 후면 보상액을 받게되는 여러 게시글이 존재합니다. 그 게시글들이 많게는 1달러도 있겠지만 대다수가 과거 13달러정도 되던 게시글들이 0.5~0.7달러 수준입니다.
    해당 시간이 되면, 0.5~0.7달러수준으로 보상액을 지불하는건가요? 만약 그렇다면 이곳에 누가 게시글을 올리겠습니까?
    고작 0.5달러를 벌려고 이곳에 올린다? 제가 보기에는 엉망진창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혹은 지금은 0.5~0.7달러를 지불해두고 30일이 지나서 평균이 산출되면, 소급해서 그사람들한테 제대로된 보상액을 지급하나요? 즉 30일 평균을 따져보니 지금 0.5달러가 15달러다 라면 차액인 14.5달러를 30일 후에 지급하나요?
그렇다면 사람들이 많은글을 올리려고 하겠죠.

CLYOP회원이 7일이라고 했다가 30일로 변경되었다고 하는데, 보상은 7일후부터 보상이 이루어지죠.
뭔가 스팀잇이 이상해져가는 느낌이네요. 다시 스팀에 투자하려다가 이부분에 대한 명확한 해답이 없다면 추가 구입을 안하려고 하거든요. 이대로의 보상액이 30일 동안 유지되는거고 30일 뒤에 제대로된 평균액에 근거한 보상액을 30일뒤에 준다면 모르겠지만, 그러한 보상이 없다면 30일 평균치가 형성되기 전까지 자신의 글을 안올리려고 하겠네요.
이부분에 대해서 스팀잇의 관련자들이 쉬쉬하는게 아닌지 의문이 드네요.

중요하다면 중요한데 말이죠.

Sort:  

논공님 오랜만이네요. 아마 내일 이후부터는 서서히 보상금액이 오르고 30일정도 되면 예전 수준을 회복할 듯합니다. 하지만 그 전에 쓴 글은 보상을 적게 받을 것입니다.
보상만 보고 글을 올리는 사람은 30일 평균치가 되기 전까지 글을 안 올리려고 할 수도 있지만 그래도 많은 저자들은 계속 글을 올리고 있습니다. 보상보다 중요한 것이 많죠.. ㅎ 이미 스팀에서 6일 전에 공지를 올렸습니다.

https://steemit.com/steem/@steemitblog/important-notification

사족이지만 되도록이면 호칭은 정확히 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CLYOP가 아니라 CLAYOP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2157.37
ETH 3418.80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