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럴때 일수록 웃어야되는거 맞지요??

in #kr6 years ago (edited)

코인판이 난리네요..ㅋ 많은분들이 예견해주셨지만 막상 닥치니 마음이 막..ㅋ이럴때 할수 있는건..



E68F7B84-CC91-44A1-AD37-947B34D011EE.jpeg



주머니 속에있는 천원짜리가 빳빳해서 갑자기 퇴계이황님 웃는모습이 보고싶어졌어요.
옛 추억을 되살리며 접어봤습니다~ ㅋㅋㅋ

웃어야죠,
높이 뛰려고 잔뜩움츠렸네요!!

모두들 맛점 하세요^^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웃어야죠~꽁꽁이네요 ㅋㅋㅋ 팔로우하고갑니다~~

네네 주워담을시기?맞나요? 조금더 담아볼라구요 ㅋㅋ 감사합니다!맞팔갈께요!!!^^

^^ 스팀이를 주워 담아야죠 ㅎㅎㅎ

저도그럴준비중이에요 ㅋㅋ

와 그런데 오늘 코인시장 무섭네요 ㅠㅠ

오늘도 행복회로 가동시켜주시는분들 많이 계시네요😊

네네!!^^ 금방올라갑니드아ㅏㅏ~

ㅋㅋ 저도 웃어봅니다 덕분에 ㅋㅋㅋ 다시웃는날오겟죠 ! 팔로우햇습니다 친하게 지내요 ~

네 감사합니다!!^^ 좋은날이 올거에요!!ㅎㅎ맞팔갈께요~

지금 제가 개인적으로 시세를 되돌릴 수는 없으니까 .. 이럴때일수록 마음을 다 잡으셔야 합니다 !!!

네 아침만해도 좌절이었는데 여기까지오니 오히려 반대로 더담아야 할때가 아닌가 하는생각이 살짝들어요~ ㅋ 기술적 반등이 나오면 어떻게움직여야 할지 고민좀해봐야겠어요!

이거 어렸을때 많이 했었는데 간만에보니 반갑네요~^^
맞아요, 우리모두 힘내자구요!!^^

그쵸?어릴땐 돈에관한 속설들이 꽤 많았네요~10원짜리부터 10000원짜리까지 ㅋㅋ요즘 어린친구들은 알지모르겠어요 ㅎㅎㅎ

코인판 장난아니네요... ㅜㅜ 안봐야쥐 ㅋㅋㅋㅋ

그것도 방법이네요 ㅎ 하지만 전 직장동료들이 하도 들여다보니 안봐도 귀로 들리네요 ㅠ

돈이 웃고있네요. 이제는 돈으로 웃을 날만 오면 될 것 같습니다ㅋㅋ
분명히 점프하지 않을까요?? 지금 암호화폐 투자를 비웃는 자에게 보란듯이 보여줬으면 좋겠네요

그럼요!! 어제 밤은 정말힘들었지만^^잘버텨냈습니다!!제대로 올라가봐야죠!!!!!!^^

요즘 정말 많은 분들이 짱짱맨 태그를 사용해주시네요^^
행복한 스티밋 ! 즐거운 스티밋! 화이팅~~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298.55
ETH 3059.61
USDT 1.00
SBD 2.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