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바다가 보이는 가성비 甲 호텔

in #kr7 years ago

침대에 누우면 부산 바다가 눈 앞에 펼쳐지는 '가성비 甲' 호텔이 등장했네요.
최근 SNS와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는 '부산 캡슐 호텔' 이라는게시물이 올라와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이호텔은 부산시 수영구 광안리에 있는'Hotel 1'이란 곳입니다.

11.png

좁은 데다 창문이 없는 경우가 많은 일반적인 캡슐 호텔과는 다르게 이호텔에서는 탁 트인 부산 바다를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또 인테리어를 대리석으로 장식해 5성급 호텔 못지않은 고급스러움까지 더합니다.

7.jpg

가격은 오션 뷰가 3만 2천원부터 시작해 일반 모텔보다도 저렴한 편입니다.
특히 객실 내 비치된 잠옷과 수건, 슬리퍼의 경우 필요하다면 투숙객이 가져가도 된다고 하네요!!
다만 캡슐 호텔인 만큼 욕실과 화장실을 공동으로 사용해야 한다는 점은 아쉽다는 평입니다.

33.png

지난 2일에는 부산의 겨울 대표 축제인 크리스마스트리문화 축제가 개막했다고 합니다.
9회째를 맞는 이번 축제는 내년 1월 7일 까지 37일간 광복로 일대와 용두산공원 일부 구간에서 진행됩니다.
연말에 특별한 계획이 없으시다면 부산여행 어떠실까요!!!

Sort:  

캡슐호탤ㅎㅎㅎㅎㅎ특색있네요 잘보고 갑니다

일본만 이런문화가 있는줄 알았는데 우리나라에 유일한 캡슐호텔 이라네요^^

헐...완전 가보고싶어요! 가격도 왜이렇게 저렴한거죠?ㅎㅎ 대박이네요 진짜!!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올 겨울 부산 고고!!

부산에 비싼호텔들이 줄을 섯는데 호텔1은 뷰도좋고 가격도착한데 편의시설도 꽤 괜찮아 보입니다!!!@hongyeol님 다녀오시기전에 제가먼저 가봐야겠네요^^

오 !~~ 진짜 괜찮네요... ^^ 이번 크리스마에 가면 꽉차겠죠.. ㅜㅜ

이미 다차있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크리스마스보다 새해 일출보러 가기 좋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정말 말그대로 뻥 뚫려있네요ㅋㅋㅋ 가족들이랑 꼭 한번 가봐야겠습니다!

가족들이랑 가시면 캡슐말고 전망좋은 프리미엄룸 으로 가셔요^^ 큰방도 있다네요!!

와우 이정도면 괜찮네요

동남아 여행하면서 캡슐호텔에서 많이 자봤는데

정말 비솝고 덥고 힘들었는데 (대신 가격은 5~10불로 저렴)

저런 곳에서 한번 자보고 싶네요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도움이된것 같아 기쁘네요!! 감사합니다!!

으아. 멋진 곳이네요!

네 부산 좋은 곳이죠^^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넵 도움되셨다면 제가더 감사드립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4854.61
ETH 3478.75
USDT 1.00
SBD 2.52